"비행 스케줄 있으면 항상 했죠.." 항공 승무원도 비행 전 '무조건 한다'는 -7kg 감량 필승 비결

항공사 승무원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신경 쓰는 부분은 바로 외모일 것이다. 특히 대한항공의 경우 2차 면접 시 유니폼을 직접 착용한 상태에서 면접을 치를 정도로 승무원에게 외적인 모습은 상당히 중요하다. 

 

이와 같은 이유로 승무원들에게 다이어트는 뗄래야 뗼 수 없는 평생의 친구라고 할 수 있는데, 이에 오늘은 과거 항공사에 근무했던 승무원이 직접 효과를 본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소개한다.

 

실제로 10kg감량에 성공했다고 말했는데 그 비결이 무엇인지 알아보자.

 

'17일 다이어트'

ⓒ유튜브 - 달콤한크루들

그녀가 10kg감량을 성공한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17일 다이어트'다. 17일 다이어트는 17일에 텀을 약 3회 두고 진행하는 다이어트를 말한다.

 

ⓒ유튜브 - 달콤한크루들

첫 번째 17일에는 정해진 식단만 먹도록 한다. 두 번째 17일에는 정해진 식단 + 가벼운 운동을 함께 한다. 마지막 세 번째 17일에는 정해진 식단 + 강도 높은 운동을 함께 한다. 그녀가 적용했던 식단을 소개한다.

 

아침식단 -아메리카노와 삶은 달걀

ⓒ유튜브 - 달콤한크루들

아메리카노는 카페인 성분과 함께 나이아신이라는 지방의 분해를 도와주는 성분이 포함되고, 저열량이면서 공복 시 허기를 달래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적 이다. 단, 설탕과 시럽은 첨가시 방해가 되므로 첨가하면 안된다. 

 

삶은 달걀은 칼로리에 비해 굉장히 높은 포만감을 자랑하며, 고단백 식품으로 식욕억제 호르몬인 렙틴의 분비를 활성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시 섭취하면 효과적 이다.

 

점심식단 - 간단한 샐러드

ⓒ유튜브 - 달콤한크루들

다이어트에 샐러드가 좋다는 얘기는 많이 들었을 것이다. 그치만 샐러드 종류에 따라 성분 효과가 천차만별이라고 한다.

 

특히, 드레싱에 따라 칼로리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다이어트용으로는 드레싱이 오일로 들어간 기본 생야채 종류를 추천한다.

저녁식단 - 소고기 한두 조각

ⓒ유튜브 - 달콤한크루들

져녁식단에 경우 먹지 않는 것을 추천하고, 너무 배고플 경우에만 소고기 한두 조각을 먹는다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길 식단만 지키더라도 7kg감량의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으니, 다이어트 방법이 고민이라면 꼭 한번 따라해보라고 추천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