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살쪘을 때 이렇게 뺐어요" 현역 아이돌이 알려주는 다이어트 식단 모음

늘씬한 보디라인 하면 가장 많이 떠오르는 단어가 '걸그룹'이 아닐까 싶다. 이처럼 여자 아이돌의 아름답고 늘씬한 몸매를 볼 때면 저 밑에 숨어 있던 다이어트 욕구가 나도 모르게 솟아오르게 되며, 강력한 다이어트 자극제가 된다.

 

한 몸매 하는 그녀들 역시 다이어트를 피할 수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그녀들은 다이어트할 때는 어떤 음식을 먹는지 그녀들의 식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AOA 설현

설현은 과거 덴마크 다이어트,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해독주스 다이어트 등 다양한 식단을 시도했지만 번번이 실패했다.

 

그런 그녀는 과감히 '고칼로리 음식'을 모두 끓어버리는 결심을 하게 된다. 이후 닭 가슴살, 달걀, 고구마로 이루어진 저칼로리 식단으로만 먹으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등극하게 된다.

 

걸스데이 유라

유라는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금방 살이 빠지긴 하지만 오래가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아 다시 요요 현상이 오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그녀가 선택한 방법은 제대로 된 식사는 하루에 1식만 하며, 점심이나 저녁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70%의 양만 먹고, 저녁 7시 이후는 무조건 금식하는 방법이었다.

 

이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도 덜 받고 '내일 한 끼를 제대로 먹자'는 생각으로 꾸준히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한다.

 

트와이스 지효

지효의 다이어트 식단은 가장 먼저 자신의 먹는 양을 체크해야 한다. 그 후에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전부 1/2, 1/3로 식사량을 줄이는 방법이다.

 

부족한 식사량으로 인해 군것질이 상당히 당기게 되는데 이때는 운동을 병행하여 식욕을 달아나게 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