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감량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모음

반응형

운동과 식이요법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할까요?

 

웨이트 트레이너들은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식단 80%이며 운동은 20%밖에 차지 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만큼 식단조절만 잘 하더라도 체중감량을 할 수 있다는 말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연예인들이 자주 사용하는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봤습니다. 함께 알아볼까요?

 

폭풍감량한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모음

1. 설현


설현은 데뷔 직후 60kg에 육박했지만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지금은 47kg의 몸무게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군살 없는 몸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 광고에서 믿을 수 없는 완벽한 비율이 나오자 보정을 한 게 아니냐는 의혹까지 받았을 정도입니다.

 

그녀는 지금의 몸무게를 유지하기 위해 식단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관리 잘했을 때의 사진을 보면서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단은 단백질 위주로 고구마, 계란, 닭가슴살을 1일 1식하며 튀김은 고구마 종류로만 먹고 치킨도 가슴살 부위만 먹는다고 밝혔습니다.

 

2. 홍윤화


작년, 홍윤화는 동료 개그맨 김민기와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꽁냥꽁냥>을 통해 23.5kg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홍윤화는 닭가슴살과 곤약, 샐러드을 탄수화물을 제한하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을 구성해 섭취했다고밝혔으며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은 먹고 싶은 것을 먹었다고 합니다.

 

운동과 함께 병행했는데 일주일 3~5일 정도는 헬스장에 가서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운동을 했고, 헬스장 갈 시간이 없을 땐 집에서 자전거를 탔다고 하네요. 

3. 에일리


한국의 비욘세라 불리는 에일리는 한 달동안 10kg 이상을 감량하면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운동보다는 식단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얻었다고 밝혔는데 하루 500kcal만 섭취하면서 버텼다고 밝혔습니다.

 

한끼 식단(택1)

사과 1개(150kcal) + 닭가슴살(150kcal) + 오이 1개(18kcal) + 두유 1잔(90kcal)

고구마 1개(180kcal) + 채소샐러드(80kcal) + 플레인요거트 (130kcal) + 삶은 달걀 (180kcal)

소고기or닭가슴살(100g) + 채소 2컵 + 과일

 

4. 김신영


김신영은 데뷔 초 통통하고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입니다. 

 

그녀가 살을 뺀다고 결심했을 때 주변에서는 "캐릭터가 없어질 지도 모른다."라고 걱정을 했지만,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김신영은 하루 세끼를 꼬박 챙겨먹고 2~3시간 간격으로 아몬드 또는 토마토, 고구마 등으로 포만감을 채웠다고 합니다.

 

주로 이용했던 식단은 채소와 닭가슴살, 고구마, 계란 흰자 등 단백질 위주였고 소금기를 줄이거나 뺀 무염식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5. 한혜진


모델계의 레전드로 불리는 한혜진은 자기 관리의 대명사라고 불릴 정도로 비시즌 기간에도 운동과 식단 관리를 통해 몸매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일반식은 먹지 않으며 아침엔 샐러리와 당근, 키위, 레몬 등을 넣은 과일주스를 마시거나 과일을 섭취하고, 점심에는 닭가슴살과 단백질 쉐이크, 저녁에는 달걀 흰자와 브로콜리 등을 먹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설현, 홍윤화, 김신영, 에일리, 한혜진의 다이어트 식단을 알아봤습니다. 대부분 칼로리를 제한하고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구성하고 있었습니다.

 

자칫, 잘못 따라했다간 체중이 더 늘어나는 요요현상이 올 수도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식단을 찾아 체중감량에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