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 살 빠져가나는 기분.." 마시기만 하면 5kg 빠진다는 초간단 555 해독주스 레시피

주스를 마시는 것 만으로 5일만에 5kg 체중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화제다. 흉부외과 의사이자 컬럼비아 대학 박사인 메멧 오즈 박사가 진행하는 의학 프로그램에서 '555 해독주스'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5일간 5분 만 이 주스를 마시면 5kg을 뺄 수 있다"라고 말하며, '555 해독주스'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식단을 조절하고 운동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법이지만 자주 요요가 온다면 몸에 노폐물을 빼주는 디톡스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디톡스 다이어트란?

 

디톡스 다이어트는 레몬이나 포도, 해독주스 같은 디톡스 식품 한가지를 충분히 섭취하면서 소식, 절식, 단식 등 식사량 감소를 통해서 몸 안에 축적된 잉여 영양분과 독소를 분해하고, 관장과 유산소 운동 등을 통해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다.

 

555 해독주스 레시피

 

그가 공개한 '555 해독주스' 레시피는 의외로 준비물도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다. 레몬 한 개, 파슬리 60g, 물 한 컵을 넣고 블렌더에 갈아주면 단 5분 안에 제조가 끝난다.

 

555 해독주스는 매일 식사 20분 전 공복에 마셔야 하며, 신선한 주스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마시기 직전에 갈아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5일간 해독 주스를 마신 후에는 10일 동안 마시지 않는다. 그 후에 다시 5일간 마시고 10일을 쉬는 패턴을 반복해 준다.

 

실제로 효과를 본 사례도 많다고 하니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빠르게 살을 빼고 싶다면 '555 해독주스' 다이어트를 추천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