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하면 '3kg' 빠짐" 박민영, 박한별이 작품 전 '급찐살' 뺄 때 하는 다이어트 방법!

배우 박민영은 물론 박한별까지 단기간에 살을 쪽 뺄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과거 그녀는 새로운 작품의 배역을 소화하기 위해 단기간 급하게 살을 빼야 했는데, 그때 이 다이어트 방법을 사용해 3일 만에 무려 3kg을 감량할 수 있었다고 한다.

사과 디톡스

디톡스란 '제거하다'라는 의미의 'de'와 '독'이라는 의미의 'tox'가 합쳐져 만들어진 합성어로, 즉, '해독'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최근 다양한 디톡스 방법들이 소개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박민영이 선택한 디톡스 비법은 바로 '사과 디톡스' 방법이었다.

 

사과 디톡스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3일간 다이어트가 진행되며, 다이어트 기간 중에는 오직 사과만 먹는 것이다.

아침에 사과 2개를 먹고, 점심도 마찬가지로 사과 2개를 먹는다. 저녁은 사과를 1개만 먹으며, 3일째 되는 마지막 날 밤에는 올리브유 1.5스푼을 먹어 다이어트를 마무리한다.

 

단, 이 방법은 반드시 3일 간만 실시해야 하며, 한 달에 최대 한 번으로 제한해야 한다. 오로지 사과만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기 때문에 오랜 기간이나 지속적으로 반복할 시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운동법

다이어트 기간 동안 운동도 병행해야 한다. 물론 과격한 운동은 절대 금지하고, 매일 꾸준히 스트레칭이나 걷기, 유산소 운동을 진행해 준다. 

 

운동을 할 때는 충분한 물을 섭취해야 하며, 적어도 하루 2L 이상은 물을 충분히 마셔줘야 몸속 독소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식

디톡스를 진행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게 바로 보식을 챙기는 것이다. 보식을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 체중이 바로 증가해 그동안의 노력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보식을 할 때에는 기름진 음식은 피해야 하며, 누룽지나 죽, 포만감이 있는 채소들로 구성된 식단으로 가볍게 식사하는 것을 추천한다.

최근 들어 몸에 독소가 가득 찬 거 같고, 살이 찐 거 같이 느껴진다면, 지금 소개한 박민영의 사과 디톡스로 우리 몸의 독소를 뺌과 동시에 체중 감량도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