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인치 → 19.3인치" '3분'만에 허벅지 둘레 1cm 줄이는 방법!

ⓒ유튜브 - DAISY 데이지

매일 퉁퉁 부은 허벅지와 허벅지 곳곳에 자리 잡은 울퉁불퉁 셀룰라이트 때문에 고민인 이들이 많을 것이다. 오늘은 이와 같은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단, 3분만 마사지하면 퉁퉁 부은 허벅지 둘레를 무려 1cm나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유튜브 채널 'DAISY 데이지'에서 소개한 다리 마사지법인데 방법은 다음과 같다.

 

ⓒ유튜브 - DAISY 데이지

마사지를 하기에 앞서 줄자, 선크림(바디 크림), 바디 오일 총 3가지의 준비물이 필요하다. 먼저 준비한 선크림이나 바디크림을 손에 덜어 바디 오일 2~3방울과 함께 섞어준다. 

 

ⓒ유튜브 - DAISY 데이지

크림을 다리에 골고루 발라준 뒤 종아리, 발목부터 천천히 엄지손가락의 힘을 이용해 마사지한다. 충분히 마사지해 줬다면 본격적으로 위쪽을 향해 종아리를 올려준다. 이때, 엄지손가락이 아프다면 주먹을 이용하면 도움이 된다.

 

종아리의 당기는 느낌이 있어야 마사지가 제대로 되고 있는 것이며, 종아리 알을 조금 더 집중적으로 누르면서 올려준다. 

 

ⓒ유튜브 - DAISY 데이지

이후 무릎 뒤편을 꾹꾹 눌러준다. 무릎 뒤편은 작은 힘을 정말 많이 쓰는 부위로 노폐물이 굉장히 많이 쌓이기 때문에 충분히 꾹꾹 눌러 순환시켜줘야 한다.

 

ⓒ유튜브 - DAISY 데이지

마지막으로 허벅지를 상체 쪽으로 끝까지 밀어준다. 이때, 상체 무게를 실어 360도로 마사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 동작이 효과가 가장 좋다고 한다.

 

ⓒ유튜브 - DAISY 데이지

유튜버 데이지는 마사지 전후로 허벅지 둘레를 측정하였고, 그 결과 마사지 전 19.7인치였던 허벅지가 마사지 후 19.3인치로 0.4인치(1cm)가 줄어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한 번 마사지해주면 지속시간은 2시간~6시간 정도 유지되며, 컨디션에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마사지 방법이 알고 싶다면 유튜브 채널 'DAISY 데이지'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