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화장품보다 효과가 더 강력합니다" 피부과 전문의가 추천하는 '기미' 녹이는 초간단 가성비 팩!

기미란 주로 얼굴에 나타나는 거무스름한 얼룩점을 말하며, 짙은 갈색에서부터 회색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나타난다. 그렇다면 기미는 왜 생기는 것일까? 

 

기미가 생기는 가장 큰 이유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생기는 것이라고 한다. 우리 피부는 자외선에 노출될 경우 피부 보호를 위해 멜라닌 색소를 분비하게 되는데, 이때 과도하게 멜라닌 색소가 만들어지고, 배출되지 못한 채 피부에 남게 되면 기미가 되는 것이다.

 

MBN '엄지의 제왕'

특히, 오래된 기미나 뿌리가 깊은 기미에 경우 제거하기가 어렵다고 하는데,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강력한 미백 효과로 꾸준히 사용할 경우 기미가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소개했다. 그 방법은 다음과 같다.

 

 

기미 잡는 들깻가루 팩

MBN '엄지의 제왕'

들깻가루 팩을 만들기 위해 꿀 5큰술, 요구르트 1큰술, 들깻가루 5큰술을 준비한다. 먼저 들깻가루 5큰술과 꿀 5큰술을 넣는다. 이후 요구르트 1큰술을 마저 넣어 섞어준다.

 

MBN '엄지의 제왕'

충분히 섞었다면 맨 얼굴에 만들어둔 들깻가루 팩을 골고루 발라준다. 팩은 바르고 약 20분 뒤 미온수로 깨끗하게 닦아내 주면 된다.

 

기미가 옅어지는 효과를 보기 위해선 일주일에 2~3회 정도 꾸준히 팩하는 것을 추천한다.

 

들깻가루 효능

MBN '엄지의 제왕'

들깻가루에는 루테올린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 이 성분은 미백 화장품의 대표적인 성분인 알부틴보다도 미백 효과가 2배 이상의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이 강력한 미백 효과는 피부를 깨끗하고 맑게 만들어주고, 기미나 잡티를 옅어지게 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들깻가루 팩 사용시 주의사항

MBN '엄지의 제왕'

들깻가루 팩은 천연팩이다 보니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 따라서, 팩 사용 전에는 반드시 손목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지 테스트를 한 후에 사용하는 권장 한다.

 

MBN '엄지의 제왕'

그동안 얼굴 깊숙이 숨어든 기미 때문에 고민하던 이들이라면 오늘 소개하는 들깻가루 팩을 꾸준히 사용해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