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관리 필요한 스케줄에 꼭 합니다" 살 쪽 빠지는 전효성의 3일 단기 다이어트 방법!

반응형

ⓒ유튜브 - 전효성

아이돌 사이에서 프로 다이어터라고 불리는 전효성이 단기간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전효성의 유튜브 채널인 '전효성'에는 "전효성의 3일 단기 급 다이어트 방법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전효성은 드라마 제작 발표회를 앞두고 기사 사진을 찍어야 하기에 단기간 살을 쪽 뺄 수 있는 단기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 전효성

다이어트에 돌입한 그녀가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한 것은 바로 몸무게 체크다. 다이어트 기간 중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체중부터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 전효성

이후 다이어트하기 제일 쉬운 방법 중 하나라며, '물 많이 마시기'를 꿀팁으로 꼽았다. 평소 2L 정도의 물을 마시지만, 다이어트 기간 동안에는 3L 이상을 마실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튜브 - 전효성

또, 다이어트할 때일수록 영양제를 더 잘 챙겨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영양제 잘 챙겨 먹기'도 꿀팁으로 꼽았다. 

 

그리고 배가 부르고 싶다고 느낄 때는 붓기도 빼주고 포만감을 채워줄 수 있는 지중해식 선식과 단백질 음료를 스케줄 다니면서 먹는다며 추천했다.

 

ⓒ유튜브 - 전효성

그녀는 매일 운동도 빼먹지 않았다. 스케줄 전 공복 상태로 필라테스 운동을 했고, 운동 이후에는 단백질 음료와 견과류를 챙겨 먹었다.

 

ⓒ유튜브 - 전효성

둘째 날에는 오전부터 스케줄이 있던 탓에 바쁘게 움직였다. 오전에는 아메리카노와 견과류, 에너지바 등을 먹었고, 점심에는 드레싱을 넣지 않은 샐러드와 단백질 간식 등을 먹었다.

 

ⓒ유튜브 - 전효성

셋째 날은 제작 발표회 전 날인 만큼 칼로리 섭취를 가장 최소화했다. 주로 다이어트 보조 식품과 물, 두유 등을 먹었으며, 테니스, 걷기 운동 등의 운동을 진행했다.

 

ⓒ유튜브 - 전효성

제작 발표회 당일 아침, 전효성은 마침내 제작 발표회 당일이 되었다며, 체중계에 올라섰다. 다이어트 전 46.2kg → 다이어트 후 45.5kg으로, 45kg 대에 진입했다며 그녀는 만족스러워했다.

 

ⓒ유튜브 - 전효성

끝으로 그녀는 단기간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느라 식단이 엉망이고, 절식이었지만, 건강하게 다이어트하는 식단도 따로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그녀의 유튜브 채널 '전효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