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긴 줄 알았는데 안 고른 컵에서 '쏟아지는' 간식에 찐으로 당황한 강아지 반응 (+영상)

 

뛰어난 후각을 가진 댕댕이들이 실수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 "얘 반응 진짜 찐임"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편의 영상이 많은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많은 네티즌의 관심을 받은 이 영상은 약 12초의 짧은 영상으로 세퍼드로 보이는 녀석은 2개의 컵으로 주인과 함께 야바위를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주인의 손놀림이 멈추자 녀석의 코를 속일 수 없었던 걸까요? 고민 없이 고른 컵에서는 작은 간식 하나가 나오자 당당하게 간식을 먹기 위해 다가가는데요....

 

 

그 순간, 녀석 앞에 눈이 똥그랗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고 마는데요.. 녀석이 고르지 않은 반대편 컵을 들어주자 먹으려던 간식보다 훨씬 크고 많은 양의 간식들이 담겨있었습니다.

 

 

이 상황을 마주한 녀석은 애처로운 눈빛을 지으며 주인을 쳐다보는게 진심으로 당황한 리액션을 보였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그래서 녀석은 도박이 해롭다는걸 배웠습니다ㅋㅋ", "아.. 안돼..", "댕댕이에게 가장 슬픈 순간.. ㅠㅠ" 등 반응과 함께 녀석의 찐 리액션에 큰 웃음을 지었다고 합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영상 출처:  레딧(Reddit)]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