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주 만에 주름 쫙 펴졌어요" 자글자글한 이마·눈가 주름 없애는 초간단 마사지 비법!

나이를 먹으면 피부가 탄력을 잃어 이마나 눈가에 주름이 쉽게 생기게 된다. 이렇게 생긴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에 오늘은 과거 SBS '좋은 아침'에서 방송된 집에서도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이마·눈가 주름 없애는 초간단 얼굴 마사지법을 소개한다.

 

주름 개선에 좋은 초간단 마사지법

 

이마 주름 관리 마사지

먼저 양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만든다. 손바닥을 따뜻하게 만든 뒤, 한 손으로 앞머리를 들어 올리고, 나머지 한 손으로 이마를 10~20번 정도 문지른다. 반대쪽 손으로도 반복한다. 

 

하루에도 여러 번 틈틈이 수시로 마사지해 주면 이마가 환해지고, 피부도 하얘지면서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 반드시 손바닥에 온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문지를 것

 

눈가 주름 관리 마사지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가장 중간에 위치한 눈가 주름을 꼬집는다. 꼬집은 상태에서 주름 방향을 따라가며 주물러 준다. 윗 주름, 아랫 주름도 마찬가지로 반복한다.

 

그다음 손바닥을 비벼 따뜻하게 만든 뒤, 주무른 눈가를 따뜻한 손바닥으로 문질러 주면 되고, 마사지는 2~3분 정도 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마사지 역시 하루에 수시로 하는 것이 좋으며, 3~4주 정도 꾸준히 할 경우 눈가 주름이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렇게 이마와 눈가 주름을 없애는 간단한 마사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 오늘 소개한 쉽고 간단한 마사지로 주름 없는 탱탱한 피부 만들기를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