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가 연습생 시절 폭풍 감량한 다이어트 식단 + 운동 방법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에서 공개된 레드벨벳 웬디의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이어트 마스터 김신영을 중심으로 셀럽파이브 멤버들이 모여서 몸매 만들기에 열중했다.

 

다이어트 마스터 김신영은 특히 식단이 중요하다며, 구구단 세정, 수지, 아이유, 레드벨벳 웬디의 실제 식단을 도시락에 싸 멤버들에게 건넸다.

 

도시락에 들어있던 여자 아이돌들의 다이어트 식단은 실로 충격적이었는데, 그중에서도 웬디의 식단은 충격과 공포 그 자체였다.

 

출연자 모두가 경악한 웬디의 다이어트 식단은 다음과 같다.

 

웬디 다이어트 식단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연습생 시절 웬디의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에 일어나서 검은콩, 무지방 우유, 양배추, 사과를 갈아먹는 것이었고, 이후 이를 소화시키기 위해서 바로 줄넘기 만 번을 했다고 한다.

 

그다음 이어지는 식사는 실로 충격적이었는데, 평소 잘 붓는 탓에 점심 겸 저녁으로 호박즙 한 포만 달랑 먹고 하루를 버텼다고 한다.

 

웬디는 과거 뚱뚱했던 상태에서 살을 많이 뺀 케이스고, 워낙 체중이 고무줄처럼 잘 늘었다 줄었다 하는 편이라서 연습생 시절의 다이어트 식단까지는 아니지만, 다시 살이 찔지도 모른다는 불안감 때문에 아직까지도 먹고 싶은 음식을 마음껏 먹지 못하고 채소 위주의 식단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웬디 운동법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웬디는 평소 춤 연습 이외에도 연예인들 사이에서 빠지지 않는 필라테스를 꾸준히 했다고 한다. 필라테스 말고도 줄넘기, 에어로빅을 병행했으며, 시간이 날 때마다 꾸준히 유산소 운동도 빼먹지 않고 했다고 한다.

 

JTBC2 '판벌려' - 이번 판은 한복판'

이렇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밖에 없는 레드벨벳 웬디의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런 극단적인 섭취 제한으로 하는 다이어트는 몸을 망가뜨리고, 금방 지치게 할 뿐만 아니라 요요 현상을 피하기 힘듦으로 정말 살을 단기간 꼭 빼야 하는 어쩔 수 없는 경우에만 참고하길 바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