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을 이렇게 먹었더니 '20kg' 체중 감량은 물론, 각종 암까지 예방해 줬다.

마늘로 무려 '20kg' 감량에 성공했다는 지방 태우는 식사법을 소개한다.

 

얼마 전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진은주 몸신이 출연해 20kg 감량 비법으로 '마늘'을 소개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몸신은 평소 수족냉증이 심하고 살이 잘 안 빠지는 상태였으나, 친정 엄마의 권유로 마늘을 먹기 시작하면서 이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녀가 체중 감량은 물론 수족냉증까지 개선한 마늘 섭취 방법은 다음과 같다.

 

마늘초콩

마늘초콩은 다이어트에 좋다는 초콩과 마늘을 조합한 음식이다. 

 

마늘초콩 다이어트 효과

초마늘은 예로부터 궁녀들의 미용 비책 중 하나로 사용돼 왔다. 마늘을 초에 절이게 되면 마늘의 기운을 어느 정도 없애면서 간의 대사를 촉진시켜주고, 식초의 타닌 성분이 지방 분해를 촉진하는 효과가 있어 실제로 다이어트에 상당히 도움이 된다.

 

마늘초콩 항암 효과

마늘은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항암 효과도 상당히 뛰어나다. 실제로 미국국립암연구소에서 여러 식품을 가지고 암 예방 효과가 있는 항암식품 피라미드를 선정했는데, 마늘이 맨 상위를 차지했다. 단, 평소 위가 약하거나 자극을 잘 받는 이들에 경우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마늘초콩 레시피

빈 용기에 마늘과 콩을 1:1 비율로 넣는다. 그다음 마늘과 콩이 잠길 정도로 식초를 붓는다. 뚜껑을 닫아준 뒤 냉장고에 일주일간 숙성하면 완성이다.

 

섭취 방법

완성된 마늘초콩은 마늘과 콩을 반반씩 아침에 10알, 점심에 10알 식후에 챙겨 먹었으며, 그냥 먹기 부담스러울 때에는 구운 김에 싸서 먹으면 꽤 맛이 좋아진다고 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