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터 옆구리까지 튜브살은 이 운동이 가장 잘 빠집니다" 유명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콜레스테롤 + 튜브살 싹 녹이는 운동법!

콜레스테롤은 낮추고, 체지방 잡는 데 도움이 되는 운동법을 소개한다.

 

지난 3월, MBN '엄지의 제왕'에는 '지방 빼는 조승사자'라는 별명을 가진 유명 트레이너가 출연해 체지방은 낮추고, 근력은 높이는 뱃살 빼는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 운동법은 중년들의 최대 고민이라고 할 수 있는 배부터 옆구리까지 울퉁불퉁 튀어나온 튜브 살을 빼는 데 효과가 좋은 운동법으로 실제 복부 지방이 많았던 홍지민도 이 운동을 통해 복부 지방을 빼는 데 도움을 많이 얻었다고 한다.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운동방법은 다음과 같다.

 

뱃살 빼는 '빵야빵야' 운동법

먼저 매트에 허리를 밀착시키고 무릎을 세워 눕는다. 그 상태에서 양손을 잡아 총 모양을 만들고 머리 위에 위치한다. 이때, 다리의 너비는 어깨너비만큼 벌려주는 것이 좋다.

 

그다음 상체를 들어 올리면서 오른쪽으로 팔을 쭉 뻗는다. 이후 왼쪽, 가운데 순으로 팔을 뻗으며 동작을 총 10회 반복한다. 

 

동작 시 목이 아닌 복부의 힘으로 상체를 일으켜야 하며, 목에 무리가 안 가도록 가능한 범위 내에서 동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복부의 힘이 부족할 경우 목의 힘이 아닌, 팔의 반동을 이용할 경우 더욱 수월하게 동작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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