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자극제길래..?" 이 분 보고 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받아서 2주 동안 '-6kg' 감량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

두 달 동안 무려 30kg 감량에 성공한 유튜버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한다.

 

지난 2020년,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에서는 '2개월 동안 30kg 감량 다이어트 후기/단기간 다이어트/식단/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 속에는 유튜버가 두 달 동안 75kg에서 45kg까지 30kg을 뺀 다이어트 과정이 상세하게 담겨 있었다.

 

단기간 독하게 살을 빼고 싶다면 오늘 소개한 다이어트 방법을 참고하길 바란다.

 

다이어트 기간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

2월 초부터 2월 중순까지 2주 정도 다이어트를 하다가 멈추고, 3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약 한 달 반 정도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총 60일)

 

다이어트 식단

2주간 식단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

처음 2주 동안에는 하루에 큰 토마토 몇 개를 믹서기에 갈아서 마셨다. (큰 컵에 두 잔에서 세 잔정도 양)

 

이외에 음식은 일체 먹지 않았다. 이렇게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한 결과 2주 동안 10kg이 빠졌다.

 

처음 일주일은 정말 몸에 힘이 없어 움직이기 힘들었지만, 2주 차부터는 토마토 주스 두 잔으로도 버틸 수 있는 몸이 된다.

 

한 달 반 식단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

다이어트 초반과는 다르게 이때부터는 아침하고 점심을 나눠서 먹는 식단으로 바꿨다.

 

아침에는 아몬드 브리즈라는 음료수를 2개 먹었으며, 점심에는 집에서 챙겨 온 큰 고구마를 하나 먹거나 비요뜨라는 요거트, 과일 등을 계속 바꿔가면서 먹었다.

 

저녁은 따로 먹지 않았으며, 정말 배가 고프거나 당이 당길 때에는 토마토 한 개나 초콜릿 한 조각을 먹었다. 이렇게 식단한 결과 약 한 달 반 정도 뒤, 45~46kg까지 감량할 수 있었다. 

 

다이어트 운동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

음식 섭취를 많이 제한한 다이어트 방법이기 때문에 몸에 힘이 없어 강도있는 운동은 거의 하지 않았다. 그 대신 걸어서 약 한 시간 정도의 소요되는 거리를 일주일에 3~4번 정도 걸었다.

 

또, 평소 아이돌 안무 영상을 보고 직접 외워서 추는 걸 좋아해서 하루 30분 정도 춤을 췄다.

 

다이어트 팁

유튜브 채널 '가영_rkdud'

다이어트할 때, 핸드폰에 자신의 몸무게를 입력하면 그래프로 보여주는 어플을 다운받아 그때그때 체중에 맞게 식사량을 조절하면 확실히 몸무게를 조절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