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두 가지 동작만 따라 하세요"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허벅지 안쪽 살 빼는 초간단 운동법

'TheBodyShow2'

넙데데한 허벅지를 슬림한 황금비율 허벅지로 만들어준 다는 '허벅지 집중 자극' 운동법을 소개한다.

 

피트니스 모델이자 방송인인 레이양이 과거 'TheBodyShow2'에 출연해 허벅지 집중 자극 운동법인 '크로스 스쿼트 & 시저 스카이' 운동법을 소개했다.

 

이 운동법은 잘 안 빠지는 허벅지 안쪽을 강하게 자극하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걸을 때마다 쓸리는 허벅지 안쪽 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오늘 소개하는 운동법을 꼭 따라 해보길 바란다.

 

허벅지 집중 자극

크로스 스쿼트

'TheBodyShow2'

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려 앉는다. 이때 손은 무릎 위에 둔다. 그다음 점프하면서 다리를 교차한다.

 

 

다시 와이드 스쿼트 자세를 취해주고, 점프하면서 다리를 반대쪽으로 교차한다. 이 동작은 허벅지 앞쪽, 안쪽, 엉덩이까지 강하게 자극 하는 효과가 있으며, 10회씩 3세트 진행한다.

 

※ 와이드 스쿼트 할 때 자세를 최대한 천천히 유지하고, 점프 시 빠르게 동작해야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시저 스카이

'TheBodyShow2'

등을 대고 누워 다리를 천장을 향해 쭉 뻗어 올린다. 그 상태에서 다리를 양옆으로 최대한 넓게 벌린다. 그다음 벌린 다리를 모으면서 번갈아 교차한다.

 

이후 다시 다리를 벌린 후, 반대쪽 다리부터 번갈아 교차한다. 이 동작은 허벅지 안쪽 살 제거, 내전근(허벅지 안쪽) 단련하는 효과가 있으며, 10회씩 3세트 진행한다. 

 

※ 다리를 교차 시킬 때 호흡을 길게 내뱉어야 복부까지 긴장을 줘 운동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