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날 때마다 집에서 이 마사지해요" 손예진이 평소 자주 한다는 초간단 동안 피부 관리법

연예계 대표 피부 미인인 손예진의 동안 피부 비법을 소개한다.

 

JTBC '신의 한 수'에서는 집에서 동안 피부를 만드는 생활 속 한 수라며 '손예진의 동안 피부 마사지 법'을 소개했다.

 

손예진이 평소에 자주 하는 초간단 비법이라고 하니, 동안 피부를 원한다면 오늘 소개하는 마사지 방법을 따라 하길 바란다.

 

 

손예진 동안 피부 비법

광존 마사지 

광존 마사지는 얼굴에 빛을 받았을 때, 도드라져 보이는 부위를 마사지하는 방법으로 이마, 눈썹 위, 광대, 턱 주위를 엄지와 검지를 사용해 혈점 지압하는 것을 말한다.

 

마사지 방법은 검지와 엄지를 이용해 이마부터 시작해서 광대, 눈썹 위, 턱뼈가 있는 부위를 순서대로 눌러주면 된다.

 

눈가 마사지

눈가 마사지는 움푹 파인 눈두덩, 관자놀이, 애교 살 부분을 지압하는 것으로 혈액순환을 도와 어려 보이는 눈가를 가질 수 있으며, 다크서클 퇴치에 효과적이다.

 

마사지 방법은 검지를 이용해 눈썹 밑에 부분을 꾹꾹 눌러준다. 그다음 관자놀이와 눈 끝 사이를 검지와 중지로 꾹꾹 눌러준다. 그리고 눈 아래 애교살 있는 부위를 검지로 충분히 눌러주면 된다.

 

림프 마사지

림프 마사지는 얼굴에 붓기를 빼는데 효과적인 마사지 방법으로 목 주변 림프 마사지를 하는 것을 말한다. 

 

마사지 방법은 뒷목을 양손에 살짝 힘을 실어 꾹꾹 눌러 지압한다. 또한 세안 시 목선을 따라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듯 강하게 마사지해주면 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