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없이 일주일만에 -5kg 감량" 다이어트 유튜버가 알려주는 초단기간 다이어트하는 간단한 방법

유튜브 - '럭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소개한다.

 

지난 2020년, 유튜브 채널 '럭퀴'에서는 "운동없이 일주일만에 -5kg 감량! 초단기간 간단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튜버는 "이 방법은 제가 자주 쓰고 있는 방법이다"라며, "직접 경험한 방법 바탕으로 이전과는 다른 극단적이고 빠른 방법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운동 없이 일주일 만에 무려 -5kg 감량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단기간 꼭 살을 빼야 한다면 참고하길 바란다.

 

초단기 다이어트 방법

1) 간헐적 단식

유튜브 - '럭퀴'

다이어트의 핵심은 간헐적 단식이다. 간헐적 단식이란 점심, 저녁을 제외한 모든 식단을 거치지 않고 관리하는 식단을 말한다.

 

간헐적 단식을 시작하기 위해선 아침을 먹지 않는 것을 추천하며, 딱 오후 4시에 아침, 점심, 저녁 한 끼 식사를 일주일 동안 먹어야 한다.

 

2) 하루 한 끼 800-1000칼로리 (아침, 점심, 저녁)

유튜브 - '럭퀴'

일주일 동안 먹는 하루 한 끼 식사는 일반적인 집밥이나 고기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다. 단, 800-1000칼로리 정도로 계산해서 먹어야 한다.

 

만약 식단을 짜기 귀찮은 경우에는 포털 사이트에 800-1000칼로리 추천 메뉴를 검색하는 것을 추천한다.

 

3) 오후 4시에 먹기

유튜브 - '럭퀴'

한 끼를 네시에 먹어야 하는 이유는 보통 공복 기준 아침보다 저녁이 유혹을 더 참기 힘들기 때문이다. 또한 늦게 먹을수록 공복을 덜 느낄 수 있다.

 

4) 간식 절대 X 

유튜브 - '럭퀴'

다이어트 기간 중 탄산음료를 먹거나 아이스크림, 과자 등 섭취 칼로리를 안 채웠다고 나머지를 이런 간식들로 채우는 것은 절대 안 된다. 이는 같은 칼로리 음식이라도 찌는 살은 천지 차이로 다르기 때문이다. 

 

유튜브 - '럭퀴'

만약 간식을 정말 참기 힘들다면 구운 계란 한 판을 사서 소금 없이 하루 3개를 넘기지 말고 먹기를 바란다. 구운 계란을 추천하는 이유는 한 개에 50~60칼로리밖에 되지 않는 데다가 적당한 포만감과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기 때문이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