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1kg씩 빠진다는 아이유 해골다이어트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하기 위해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칼로리를 극히 제한하는 방법으로 건강에는 치명적일 수 있지만 단기간에 폭풍 다이어트를 할 수 있어 연예인을 비롯해 많은 분들이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이유가 급하게 뺄 때 한다는 5일 물 다이어트를 알아봤습니다.



그녀는 아주 극단적일 때 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합니다. 중요한 날이 있기 5일 전부터 물을 하루 3L 정도 마신다며 그렇게 물을 먹으면 화장실을 정말 자주 가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하루 전 (6일째 되는 날)에 물을 딱 끊어도 이뇨 작용은 멈추지 않는다며, 7일째 되는 날에는 해골처럼 아주 앙상한 몸매가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아이유는 이 다이어트법은 하루를 위한 것으로 다음날 물을 다시 마시면 몸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덧붙였습니다. 칼로리를 극히 제한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요요현상이 올 수 있습니다.



아이유 이외에도 소녀시대 윤아, 솔비 등 많은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손꼽히는 물 다이어트.


하지만 효과와는 별개로 그만큼 부작용도 심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칼로리를 제한하는 다이어트는 영양 결핍과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정말 중요한 약속이나 다이어트를 해야 할 경우가 있다면, 단기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 자칫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