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 밑 반창고를 붙이면 즉시 얻을 수 있는 효과



한 때 반창고를 배꼽 위와 몸에 붙이는 것이 유행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다이어트 반창고를 배와 발, 종아리 등에 붙이면 체중 감량에 효과가 있다고 확인되었기 때문인데요.

 

크게 움직이지 않고, 잠을 잘 때 붙여놓고 자면 체중감량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불어난 체중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오늘 영상을 통해 반창고 다이어트를 배워보기 바랍니다.



반창고 다이어트 효과


동양 의학에서는 경혈을 자극하면 마르기 쉬운 체질로 바뀌고 신진대사를 향상시킨다.”고 합니다인간의 몸 안에는 혈류가 흐르고 그 흐름이 왜곡되거나 방해를 받을 경우, 살이 찌기 쉬워진다고 하는데요.

 

반창고를 이용해 경혈을 자극하면, 기의 흐름이 좋아지고 혈액순환이 활발해져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그뿐만 아니라 질병이 예방되고, 피부미용에도 톡톡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꼭 해보는 것이 좋겠죠?

 

반창고 다이어트 방법

반창고를 몸에 붙일 때 꼭 세로로 붙이고 위쪽에서 잡아당기며 붙여야 합니다잡아당기는 듯한 느낌이 들면 제대로 반창고를 붙였다는 뜻입니다. 일주일에 2~3일 정도는 반창고를 붙여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1) 배꼽 밑


배꼽 밑, 손가락 4마디(6cm) 위치에 경혈이 있다고 합니다. 그쪽에 반창고를 세로로 붙이면 경혈을 자극합니다.


붙인 반창고로 인해 자극된 배는 다이어트 효과를 이끌어내며 하루 종일 붙이면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활한 장운동과 소화기능이 활발해져 변비를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2) 허벅지와 종아리


하체비만이라면 반창고를 허벅지와 종아리에도 붙이기만 해도 허벅지의 셀룰라이트에 특효약입니다.평소 하체 부종으로 인해 고민이 많다면 반창고를 허벅지와 종아리 안쪽에 붙이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반창고로 인해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고 혈행을 개선시켜 부종을 막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반창고 다이어트 주의사항

피부가 약한 사람은 의료용 마스킹 테이프를 이용하면 좋은데,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다이어트 효과를 제대로 보고 싶다면 적절한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한 운동하여, 시너지효과를 얻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