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증상은 체내 독소가 쌓였다는 끔찍한 신호입니다" 우리 몸이 보내는 '체내 독소' 신호 7가지

모든 사람은 어떤 식으로든 많은 독소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좋은 식습관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사는 사람도 예외는 아닙니다. 세상에는 입자가 가득 차 있고, 그 입자는 공기, 물, 음식에 들어가 사람의 체내로 들어가게 되기 때문이죠.

 

 

물론 사람에게는 독소를 배출하는 장기가 있지만, 장기에조차 독소가 가득 차게 되면 그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몸에 독소가 쌓이게 되고, 이렇게 축적된 독소는 제거하기 쉽지 않은데요.

 

많은 분들이 이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내 독소로 인해 신체적으로나 정서적으로 문제를 겪기 전에 내 몸이 보내는 신호를 미리 파악 해놓으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

 

 

1. 지속적인 피로

신체는 체내 조직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초과 근무를 합니다.

 

그러면 피로가 점점 심해집니다. 자고 있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피곤하고 집중력이 떨어지고 계속 졸린건 신체가 보내는 위험 신호입니다.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 입니다.

 

 

2. 꾸준한 체중 증가

지속적인 식이 조절과 운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식이와 운동 조절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살이 찐다면 이는 호르몬이 균형을 잃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 요인이 있을 수 있는데, 음식과 화장품 및 위생 용품에서 오는 높은 독소도 그 중 하나입니다.

 

 

3. 변비

장은 독소 제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므로 변비는 체내에 문제가 있다는 표시입니다.

 

노폐물이 쌓이기 때문입니다. 변비는 결국 이후에 따라올 다양한 합병증의 첫 신호탄이라고 합니다.

 

체내의 독소량이 늘어나며, 복통, 염증에 더해 신체가 흡수할 수 있는 영양분도 떨어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4. 피부 문제

피부는 독소가 쌓이면 바로 나타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여드름, 발진, 알러지 반응 등은 독소를 아주 명확하게 보여주는 표시입니다.

 

그러므로 피부 상태를 통해 몸이 제대로 독소를 제거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혈액과 조직 안의 독소입니다.

 

 

5. 발열 또는 홍조

몸에 독소가 쌓였다는 징후 중 하나는 발열이기도 합니다.

열은 쌓인 독소가 간의 역할을 더욱 어렵게 하기 때문입니다.

간이 고생할 때 몸은 땅을 통해 독소를 제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6. 지속적인 두통

혈액 내의 독소는 신경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지속적인 두통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신경계 조직은 독소에 아주 민감하기 때문에 두통이 자주 생기게 됩니다.

 

 

7. 입냄새

구강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데도 입냄새가 난다면, 문제가 있는 것 입니다. 입냄새는 소화 기관이나 간에 독소가 쌓여 나타나게 됩니다. 독소로 인해 나쁜 박테리아가 입, 잇몸, 치아에서 자라게 됩니다. 또한 혀의 표면이 노란 막으로 덮여 있다면, 혈액에 독소가 쌓였다는 것 입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