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만에 6kg 감량" 강민경이 방송에서 공개한 다이어트의 비결

연예인은 다이어트외모 관리가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수단이기 때문에 일반인보다 훨씬 더 혹독하게 관리하곤 합니다. 

 

그중에서도 다비치 멤버 강민경은 외모 뿐만 아니라 몸매까지 좋아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과거 방송에 나와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는데 그 비법은 무엇일까요?

 

SBS - 한밤의 TV 연예

그녀는 고등학교 3학년 데뷔 당시 빵을 좋아해 살이 많이 찐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영상에 담긴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았었다고 밝혔는데요. 

 

SBS - 한밤의 TV 연예

충격을 먹은 그녀는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하루에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반 개만 먹었다고 밝혀 깜짝 놀래켰습니다.

 

매일 고구마 반 개씩 먹으며 이게 초콜릿·과자려니하고 배고픔을 꾹 참고 먹었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에 2주동안 6kg 감량하는데 성공했고 모든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몸매를 소유하게 된 것이죠.

 

고구마 효능

 

1. 변비예방

식이섬유 뿐만 아니라 고구마를 자르면 하얗게 나오는 수지배당체가 배변활동을 도와 변비 예방과 치료에 큰 도움을 줍니다.

 

2. 다이어트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당지수(GI)가 높지 않아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해줘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고 각종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피부미용

비타민B1, 비타민E가 피부노화를 예방하고 콜라겐 생성을 돕는 비타민C까지 풍부해 주근깨와 기미없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SBS - 한밤의 TV 연예

그리고 검은깨와 검은콩, 검은쌀과 우유를 섞어 허기질 때마다 먹고 있다고 합니다. 블랙푸드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노화예방과 암, 성인병 개선에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추가로 운동까지 하면 체중을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고구마 반 개만 먹을 경우 영양소 부족으로 요요현상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