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로 공개합니다" 13년 차 현직 모델이 공개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는 13년 차 모델인데요. 아무래도 직업이 모델이다보니 다이어트에 관련된 질문을 굉장히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요즘뿐만 아니라 10년 정도 모델 활동을 해오면서 굶는 다이어트는 절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의 다이어트 팁은 '붓기 빼기''식단'으로 건강한 몸에 집중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13년 차 모델이 즐겨 먹는 건강한 식단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1. 해초 두부 김밥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는 두부를 되게 좋아하는 편이고 고단백인지라, 두부를 활용한 요리를 주로 먹는다고 합니다.

 

또 김밥을 되게 좋아하는 편인데 일반 재료들을 넣은 김밥이 아니라 특별하게 해초 김밥! 해초 두부 김밥은 두부랑 좋아하는 야채들을 추가해서 맛은 물론이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고 합니다.

 

재료 : 모듬 해초, 당근, 깻가루, 청양고추, 두부, 김밥용 김, 현미 곤약 밥, 참기름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① 모듬 해초를 5분~10분 정도 찬물에 담가서 불려주세요. 그 다음 불린 해초를 체에 받쳐 물기를 빼줍니다.

 

② 당근은 얇게 체 썰어주시고 식용유를 소량만 넣어서 살짝만 볶아주세요. 볶으면서 갈아져 있는 깻가루와 후추도 추가해주세요. 식감을 위해 약불에서 볶아주세요.

 

③ 청양고추를 다져주시고 물기 뺀 해초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해초는 미역이랑 똑같이 물에 불리면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④ 면보로 두부를 으깨주세요. 면보로 으깨면 으깨지면서 자연스럽게 물기도 빠지기 때문에 칼로 으깨지 않는다고 합니다.

 

⑤ 볼에 모든 재료 (으깬 두부, 청양고추, 해초) 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참기름도 살짝 추가해주세요.

 

⑥ 김의 거친 면 위에 현미 곤약 밥을 얇게 잘 펼쳐주신 다음에 당근, 해초 두부를 위에 올려서 잘 말아주시면 '해초 두부 김밥' 완성입니다.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2. 미니 양배추 소시지 볶음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는 간단하게 아침을 먹을 때 미니 양배추를 활용한 요리를 많이 만들어 먹는다고 하는데요.

 

원래 미니 양배추와 베이컨을 넣고 볶을 예정이였지만, 브렉퍼스트 소시지가 있어서 살짝 짜긴 한데 같이 넣어서 요리했다고 합니다.

 

재료 : 미니 양배추, 소시지(브렉퍼스트), 식초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①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달궈진 팬에 소시지를 노릇노릇하게 구워주세요.

 

② 미니 양배추에 식초를 한 스푼 넣어서 잠깐 담가뒀다가 씻어주세요. 씻은 양배추는 반으로 잘라서 꼭지를 살짝만 제거해 주세요.

 

③ 미니 양배추를 노릇하게 구워주시고, 구워둔 소시지도 잘라서 양배추와 함께 볶아주세요. 볶으면서 후추도 톡톡 뿌려주세요. (소금은 소시지가 짜기 때문에 생략)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3. 샐러드 곤약 우동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는 여름에 운동 후 샐러드 우동.

 

냉우동 같은 느낌의 음식이 먹고 싶어서 보다 보니까 예전에 곤약 우동 면을 이용한 음식들을 많이 해먹는 것을 보고 곤약을 이용해 샐러드 우동을 만들어봤다고 합니다.

 

소스 재료 : 간장, 올리브 오일, 식초, 참기름, 설탕, 다진 마늘, 후추
음식 재료 : 곤약 우동면, 샐러드, 과일 등 (취향껏 준비)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① 간장, 올리브 오일, 식초, 설탕, 참기름, 다진 마늘, 후추를 넣고 소스를 만들어 주세요.

 

② 곤약 안에 들어 있던 물은 다 제거하고 식초를 조금만 넣어서 살짝 데쳐주세요.

 

③ 샐러드, 과일 취향껏 준비해서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그 다음 접시에 잘 익은 곤약면을 올리고 샐러드, 과일을 올리고 마지막으로 직접 만든 소스까지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영상 캡처

다이어트도 좋지만, 몸 상하지 않게 건강하게 무언가를 먹으면서 하는 게 더 좋은 것 같다고 생각하는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버.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탄수화물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계시면, 다른 재료로 대체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곽지영의세상만사' 유튜브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