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알려주세요.." 구독자 100만 명이 유튜버에게 간절하게 알려달라고 요청한 다이어트(+방법)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채널 '굿라이프'에서는 척추 의사로서 환자들에게 늘 당부하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척추 고치려면 살 빼세요"

 

하지만 환자들에게 돌아오는 답은 "해도 안 돼요", "다이어트 엄청 하는데 살이 안 빠져요" 등 다이어트를 굉장히 힘들고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그래서 직접 가능하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10일만에 86.4kg → 81kg 무려 5kg를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하루 세 끼 다 먹으면서 하나도 힘들지 않게 했다는 '굿라이프' 유튜버의 생활형 다이어트 비법은 무엇일까요?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다이어트할 때 가장 힘든 점은 바로 먹는 것이죠.

 

물론 운동이 필수이긴 하지만 다이어트의 70~90%가 바로 음식입니다. 음식을 잡지 않으면, 수영 백날 하고 아무리 뛰고 헬스 해도 안 빠진다고 합니다.

 

'굿라이프' 유튜버가 성공하는 다이어트 식단의 원칙은 바로 보기 좋고, 맛있고, 싸고, 지속 가능한 음식이여야 한다고 하는데요.

 

'굿라이프' 유튜버가 직접 경험해보고 보기 좋고 맛있고 싸고 지속 가능한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정말 삼시 세끼 이것만 먹었다고 하네요.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반면 상대적으로 지방의 함량이 낮아서 다이어트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주로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해보신 분들이라던지 하고 계시는 분들의 경우 냉동 닭가슴살을 해동해서 먹고 계실텐데요.

 

'굿라이프' 유튜버는 냉동은 일단 언 것을 녹여야 하는 순간 귀찮아지기 때문에 뜯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냉장 혹은 실온 보관 닭가슴살을 먹었다고 합니다.

 

또 매번 닭가슴살만 먹을 순 없으니까, 닭가슴살을 활용한 식단을 3가지 공개했는데요. 닭가슴살 식단 또한 직접 개발했다고 합니다.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① 닭가슴살 비빔밥

  • 재료 : 닭가슴살 1팩 또는 반팩, 상추 2장, 김 2장, 고추장 약간, 참기름 약간, 잡곡밥 1/3공기

1. 닭가슴살 한 팩(100g) 혹은 반 팩을 준비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접시에 담아주세요. 2. 상추 2장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 접시에 넣고 김 2장도 부숴서 접시에 넣어주세요.

 

3. 고추장 약간 (1/3큰술), 참기름 살짝, 잡곡밥 1/3공기를 넣고 내용물을 골고루 비벼주세요.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② 닭가슴살 제육볶음

  • 재료 : 닭가슴살 1팩 반 또는 2팩, 제육볶음 양념장, 상추, 열무김치

1. 닭가슴살 한 팩 반, 또는 두 팩을 큼지막한 크기로 잘라서 팬에 구워주세요. 2. 제육볶음 양념장을 1/3 큰술 넣고 닭가슴살과 함께 볶아주세요. 적당히 익으면 조리 끝.

 

3. 제육볶음 양념으로 볶은 닭가슴살을 열무김치와 함께 상추쌈에 싸서 먹습니다.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비빕밥도 지겹다, 새로운 걸 먹고 싶다, 외식 좀 하고 싶다 하신다면 '닭가슴살 제육볶음'을 한 번 만들어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한 번 먹을때 상추쌈을 2~3개로 쉽게 포만감을 느끼도록 채소 섭취량을 늘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번 식단에서는 닭가슴살을 많이 먹은 대신 밥은 섭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③ 닭가슴살 간장계란밥

  • 재료 : 닭가슴살 반 팩, 잡곡밥 1/3공기, 계란 프라이 2개, 김, 양념 간장

1. 잡곡밥 1/3 공기를 넣고, 계란 프라이 2개를 넣어주세요. 2. 닭가슴살 반 팩을 넣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신 다음, 김 2장을 부숴서 넣어주세요. 3. 양념 간장을 반 큰술 넣고 잘 비벼주세요.

'굿라이프' 유튜브 영상 캡처

추가 Tip

  • 맥주가 생각날 때는 탄산수
  • 부족한 채소, 영양소 보충에는 비타민C, 유산균
  • 매일 40분 빨리 걷기

 

출처 : '굿라이프' 유튜브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