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코는 깨끗해서 안 나온다니까.." 블랙헤드 절대 안 나온다는 친구.. 코에서 피지 쏟아지게 해줬습니다.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채널에 '블랙헤드 제거 확실하게 하는 방법 피부과 안가고 집에서 블랙헤드 없애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요즘 마스크 때문에 습하고 열차서 코에 블랙헤드 올라온다는 분들이 많으셔서 실제 피부과에서 블랙헤드 제거할 때 사용하는 방법인 자신만의 블랙헤드 관리법을 소개했습니다.

 

피부과에서 '이 관리'를 한 번 받으면 끊을 수 없다는 마성의 블랙헤드 관리라고 하는데요.

 

이제 피부과 가실 필요 없이 집에서 쉽고 편하게 블랙헤드를 완전 박멸 해보시는 것이 어떠신가요?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뷰티나니?BeautyNANI?' 유튜버가 사용하는 제품은 보떼 크리스티에 슈퍼 익스트랙터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피지를 녹이는 비슷한 종류의 제품을 슈퍼엑스로션 또는 엑스로션이라고 부른다고 해요.

 

일단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을 먼저 설명했습니다.

블랙헤드 없애는 방법

1. 온습포로 모공을 열어준다.

2. 엑스로션을 묻힌 화장솜을 블랙헤드 위에 올려둔다.

3. 15분간 기다린다.

4. 블랙헤드를 닦아낸다.

5. 진정해준다.

1. 온습포로 모공 열기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뷰티나니?BeautyNANI?' 유튜버는 온습포로 모공을 열어주면 좋기는 한데, 위 루틴으로 많이 해본 결과 굳이 온습포로 모공을 열어주지 않아도 사용하는 제품 자체가 강한 제품이라고 해요.

 

그래서 온습포로 모공을 열어주지 않아도, 블랙헤드가 충분히 잘 나오기 때문에 생략 할 때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도 난 온습포로 모공을 제대로 불려가지고 정석대로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채널에 있는 영상을 참고하면 된다고 합니다.

2. X로션 블랙헤드에 올려주기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이제 X로션을 적신 화장솜을 블랙헤드에 올려주시면 되는데요.

 

'뷰티나니?BeautyNANI?' 유튜버는 제품을 바로 화장솜에 묻히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냥 화장솜에 적시면 제품을 되게 많이 먹는다며 그렇게 많이 안필요하다고 꼭 화장솜을 물에 적셔서 사용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화장솜 2장을 먼저 넉넉하게 적신 다음 오른쪽, 왼쪽을 붙여주시고 1장은 잘라서 콧망울 부분도 꼼꼼하게 붙여주세요.

코가 아니어도 이마, 턱, 볼 등 블랙헤드가 있는 곳이면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3. 15분 기다리기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제품이 물로 되어있는 제형이다보니까 금방 날라가기 때문에 위에 랩을 덮어서 날아가지 못하도록 막아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코에 랩까지 덮어주면 X로션이 날아가지 않고 온전히 코에 흡수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상태로 15분을 기다려주시고 열어주시면 되는데, 열면 까맸던 피지들이 하얗게 불어나서 야들야들해진 게 눈에 딱 보일 것이라고 합니다.

4. 블랙헤드를 닦아낸다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이제 올라온 피지들을 닦아줘야 하는데, 어떤 것으로 닦아주시냐면!

  • 스킨스크러버(아쿠아필링기)
  • 여드름 압출기
  • 면봉

이미 피지가 많이 위로 올라오고 불려져셔 야들야들 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살살 걷어내면 된다고 합니다. 위 3가지 모두 다 없어도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해요.

 

'뷰티나니?BeautyNANI?' 유튜버는 집에 스킨스크러버가 있어서 스킨스크러버로 걷어냈는데요.

스킨스크러버만 해도 피지가 많이 없어진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완벽하게 없애고 싶으신 분들은 압출기로 큰 피지들만 살짝살짝 눌러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5. 진정을 시켜준다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이렇게 안에 있는 피지들을 열심히 청소해준 다음에 모공 위를 무언가로 덮어두지 않고 그대로 방치를 시켜두면 외부의 먼지, 노폐물들이 그 빈공간을 다시 빠르게 메꿔버린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노폐물이나 먼지들이 메꾸기 전에 모공 속을 깨끗하게 청소를 해줬으니까 수분으로 재빠르게 그 자리르 채워줘야 한다고 합니다. 

 

'뷰티나니?BeautyNANI?' 유튜버는 적신 화장솜에 스킨을 충분히 적셔서 블랙헤드 뺀 자리에 올려준다고 합니다.

 

스킨을 올리고 3분 정도만 진정 시킨 다음에 수분 에센스를 발라 수분을 공급해주면 끝이라고 하네요.

1주일에 1번만 해도 효과를 확실히 본다고 하니, 블랙헤드가 고민이신 분들은 위 방법을 한 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BeautyNANI?'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