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코디에나 찰떡입니다" 한 번 사면 평생 신을 유행 안타는 클래식 운동화 추천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유튜브 '다예 Daily Daye' 채널은 데일리 메이크업, 화장 품 리뷰, 패션, 일상 Vlog를 주력 컨텐츠로 제작하는 채널인데요.

 

'어떤 코디에나 찰떡! 유행 안타는 클래식 운동화 추천 ♡ 가성비, 착화감, 코디활용도까지..'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역시 뭐든 클래식 만한게 없는 거 다들 아시죠? 유행 따라가다가 몇 번 신다 말지 마시고!

 

유행 타지 않아서 한 번 사면 뽕 뽑을 수 있고 어떤 코디에나 찰떡인 '이 운동화' 들이 어떠신가요?

 

가성비부터 착화감, 코디활용도까지 모두 잡았다고 하니 데일리로 신을만한 운동화가 없어서 고민이시라면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1. 나이키 에어포스 1 07'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 10만원 초중반

- 활용도 10 / 착화감 7 / 가성비 9

 

나이키 에어포스1 07'는 여자 쇼핑몰 코디에서도 굉장히 많이 등장할 정도로 활용도가 굉장히 높은 운동화라고 해요.

 

 

힙하고 스트릿한 느낌의 신발이라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의외로 원피스나 트렌치, 자켓, 롱코트 이런 룩이랑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이런 룩을 입었을 때 샤랄라하거나 무난함을 신발로 딱 눌러 줌으로써 전체적인 룩이 멋스러워 보이는 느낌이 있다고 해요.

2. 나이키 테일윈드 79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 10만원 초반

- 활용도 8 / 착화감 10 / 가성비 7

 

나이키 테일윈드79 는 활용도, 착화감, 가성비 모든 면에서 굉장히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그런 신발.

 

무엇보다 이 신발은 어디에서도 팔 정도로 구하기가 정말 쉽다고 해요.

 

또한 밑창이 다른 신발과 비교 했을 때 훨씬 넓어서 안정감이 있어서 좋아서 등산 갈때도 신을 정도로 편하다고 합니다.

 

다만, 전체적인 쉐입이 좀 투박해 보이고 발이 커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여리여리하고 여성의 몸 선을 강조하는 그런 룩을 주로 입으시는 분들께는 비추천!

3. 나이키 조던 스모크크레이 로우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 40만원대

- 활용도 10 / 착화감 7 / 가심비 10

 

이것이야말로 정말 희소성 있고 가치가 있는 평생 신을 수 있을 것 같은 최애 신발이라고 합니다.

 

디올이랑 조던이랑 콜라보했을때의 에어디올과 색상이 굉장히 비슷해 디올맛 조던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원래 조던은 하이가 제일 유명하지만 조던을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히려 하이보다 로우가 코디하기 훨씬 편할 것 같다고 합니다.

 

츄리닝, 조거팬츠, 와이드팬츠 편한 룩은 물론 에어포스처럼 샤랄라한 룩이나 무난, 밋밋한 룩에 신으면 전체적인 느낌을 잡아주면서 멋스러워 보일 수 있는 신방이라고 해요.

조던 구매 팁!
- 나이키매니아 카페 or KREAM
- 5~10 사이즈 업 추천!

4. 메듀즈 우먼 썬 실버글리터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 3만원 초반대

- 활용도 7 / 봄, 여름에는 착화감 , 가성비 모두 100점

 

젤리슈즈의  유행이 다시 돌아 왔다고 하는데요.

 

이 신발은 클래식 스니커즈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진짜 이번 봄 여름에 너무 잘 신을 것 같아서 여러분들께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신발이라고 합니다.

 

젤리슈즈가 다른 브랜드에서도 나오고 있긴 하지만, 프랑스의 국민 브랜드라고 하는 이 메듀즈 제품이 가장 핫하다고 해요.

 

블랙이나 어두운 컬러는 구매 할 수가 없을 정도 라서 아쉬운대로 실버 글리터를 구매했는데 오히려 더 잘 산 거 같다고..

 

가볍고 상큼한 옷에도 잘 어울리고 어떤 룩에나 잘 어울리는 신발이라고 합니다.

5. 나이키 코르테즈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 5만원대

- 활용도 8 / 착화감 7 / 가성비 10

- 정사이즈 구매 추천

 

나이키 코르테즈? 중학생 때 신던건데 너무 옛날 신발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아닙니다. 요즘 클래식 스니커즈 추천에 이게 빠지지가 않는다고 하는데 그만큼 나이키 코르테즈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나 쭉 좋은 신발이라고 해요.

 

 

특히 좀 깔끔하고 캐주얼한 느낌 좋아하신다면 정말 최고라고 해요.

 

전체적인 신발 느낌이 동글동글하고 발도 작아보이고 귀여워서 걸리쉬한 느낌에도 굉장히 잘 어울린다고..

6. 컨버스 척테일러 1970s

ⓒ 유튜브 ' 다예 Daily Daye'

- 9만원대 (인터넷X, 매장 추천)

- 활용도 8 / 착화감 6 / 가성비 7

- 화이트보다 블랙 더 추천

 

쇼핑몰 코디 피팅을 하면서 화이트보다 블랙을 훨씬 더 많이 신었다고 해요.

 

컨버스는 꽉끈이 정말 중요하다고 하는데, 신발을 신었을 때 좁고 촘촘해야 예쁘지 벌어지면 진짜 안 예쁘다고 해요.

 

척테일러를 기준으로 그냥 무난하게 꽉끈 하고 싶다 하면 반 사이즈 업

 

나는 진짜 꽉끈! 나는 진짜 스트릿 하고 편한 룩 좋아해 하신 다면 한 사이즈 업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컨버스 하이는 신고 벗기 진짜 불편하기 때문에, 신고 벗기 굉장히 편한 고무끈이 있다고 해요.

1초면 슉 벗고 신을 수 있을 정도로 진짜 너무 편하다고 하니 필수로 구매하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다예 Daily Daye'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