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입문자분들은 꼭 보세요" 미용시술 10년 차 의사가 뽑은 가성비 + 만족도 갑 피부 시술 BEST5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채널에 '미용시술 10년차 의사가 뽑은 가성비 갑 만족도 갑 피부시술 Best5' 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피부시술에 관심은 많은데, 시술이 처음이어서 어떤 시술부터 해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 많이 계실거에요.

 

'닥터스키니최보윤' 유튜버 또한 패션 쪽은 잘 모르다 보니 유튜브로 검색하는데 너무 난해안 아이템보다는 가성비 갑 아이템을 먼저 찾게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닥터스키니최보윤' 유튜버가 잘 아는 피부미용시술 쪽으로 시술 입문자 분들을 위해 가성비 갑 시술을 알려드리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영상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가성비가 좋으면서 효가 만족도도 좋은 피부 시술 BEST5는 무엇일까요?

1. 얼굴이 작아지는 시술 - 턱 보톡스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첫 번째 얼굴이 작아지는 가성비 갑 시술은 바로 '턱 보톡스' 라고 합니다.

 

얼굴의 바깥쪽에 저작근이라고 하는 근육이 지나는데, 이 저작근이 발달을 하면 얼굴이 옆으로 좀 넙대대해 보이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턱 근육에 근육 보톡스를 맞게 되면?

 

 

근육이 쪼그라드는 위축 과정에 의해서 퍼져 보이던 턱이 갸름해질 수 있는 것이라고 해요.

 

한쪽에 3~4번 정도 찔러서 시술하는 너무나 간단한 시술 이라고 합니다.

- 비용 : 5만원~15만원 사이 (국산/수입산)

- 최고 효과 : 시술 후 1달째

- 효과 많이 보는 타입 : 턱근육이 발달한 분들

- 같이 하면 좋은 시술 : 리프팅레이저 (인모드 등)

2. 눈가 주름을 해결하는 시술 - 눈가 더모톡신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두 번째 눈가 주름을 해결하는 가성비 갑 시술은 바로 '눈가 더모톡신' 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눈 밑은 보톡스 시술이 어렵다고 하는데, 눈 밑주름도 충분히 보톡스 시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눈 주변 더모톡신은 눈가 까치발, 눈 밑 주름, 눈 앞머리 주름등 눈 주변의 주름들에 모두 시술이 가능하다고 해요.

 

더모톡신은 턱보톡스와 달리 피부 표층에 주사를 하고 농도가 묽기 때문에 근육의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고 피부 표층만 안 움직이게 해서 피부 주름을 펴는 시술로 표정 어색함을 최소화하면서 주름도 필 수 있다고 해요.

- 효과 많이 보는 타입 : 누구나 효과를 봄

- 같이 하면 좋은 시술 : 스킨부스터 (아이리쥬란)

3. 쳐진 살 리프팅 시술 - 리프팅 레이저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세 번째 처진 살 리프팅 하는 가성비 갑 시술은 바로 '리프팅 레이저' 라고 합니다.

 

얼굴이 나이 들어 보이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피부 늘어짐, 피부 처짐이기 때문에 리프팅 시술이 중요하다고 해요.

 

 

리프팅 레이저에도 종류가 많지만 울쎄라, 뉴테라, 슈링크 같은 초음파 레이저가 리프팅에 효과적이라고 해요. 그 중에서도 가성비 갑은 바로 뉴테라라고 합니다.

 

오리지널 장비인 울쎄라보다 비용 부담이 없고 울쎄라의 단점인 통증, 볼 꺼짐을 개선해서 통증이 적으면서 볼 꺼짐 없이 리프팅이 잘 되는 가성비 좋은 리프팅 장비라고 하네요.

- 효과 많이 보는 타입 : 피부, 지방층이 너무 두껍지 않은분

- 추천 레이저 : 뉴테라 (울쎄라 단점 통증, 볼 꺼짐 개선)

- 피부, 지방층이 두꺼운분 : 인모드

4. 이마를 위한 시술 - 이마 더모톡신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네 번째 반짝반짝 이마를 위한 가성비 갑 시술은 바로 '이마 더모톡신' 이라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이마가 반짝반짝 빛나려면 물광주사나 스킨부스터 시술 해야되는 거 아니에요? 라고 한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이마에 주름이 있어서 표면이 쭈글쭈글 매끈하지 않으면 광이 안 난다고 해요.

 

그래서 이마 더모톡신으로 스킨층을 쫙 피는 것이 더 우선적이라고 합니다.

- 효과 많이 보는 타입 : 피부가 얇은 분

- 같이 하면 좋은 시술 : 스킨부스터 (필매드 NCTF), 엑소좀, 리쥬란

5. 이중턱 줄이는 시술 - 침샘 보톡스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다섯 번째 이중턱 줄이는 가성비 갑 시술은 바로 '침샘 보톡스' 라고 합니다.

이중턱이 다 지방이라고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의외로 침샘이 같이 발달한 경우가 많다고 해요.

 

턱 끝과 턱의 앵글을 잇는 선에서 뒤쪽 1/3 지점에서 조금 아래로 내려오시면 알맹이가 하나 만져지실 거에요. 그 알맹이가 바로 턱 밑 침샘이라고 하는데, 이 침샘이 유난히 불룩 아래로 튀어나온 분들이 계시다고 해요.

 

이 때 침샘 보톡스를 하면 침샘이 줄어들면서 올라붙게 되기 때문에 이중턱처럼 불룩하게 보이는 부분이 개선되실 수 있다고 합니다.

- 효과 많이 보는 타입 : 침샘이 많이 발달 한 분

- 같이 하면 좋은 시술 : 인모드 레이저 (지방파괴+리프팅)

출처 : 유튜브 '닥터스키니최보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