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할 필요 1도 없음" 콧볼 축소하고 싶었는데 1분 만에 콧볼 작아졌어요.(시술X, 수술X)

ⓒ 유튜브 '1분훈녀생정'

사람의 외향적인 이미지는 이목구비의 조화를 통해 결정됩니다.

 

또 각 부위의 크기와 형태에 따라서 이미지가 달라질 수 밖에 없죠? 즉, 어느 한 부분 때문에 이미지가 좋아질 수도 나빠질 수도 있다는 소리입니다.

 

딱 한 부위 때문에 이미지가 나빠 보인다면 속상한 건 물론, 콤플렉스로 남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비중이 작아보일 수 있지만, 얼굴 전체의 이미지에 영향을 주는 부위가 바로 '콧볼'입니다.

ⓒ 유튜브 '1분훈녀생정'

콧볼이 넓고 퍼져있는 모양이라면 둔하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반대로 콧볼이 날려하면 좀 더 오똑해 보이고 센스 있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요.

 

그렇게 이쁜 얼굴인데 마스크를 벗으면 넓은 콧볼 때문에 수술해야 되나 고민하는 사람들 많으실 것 같아요.

 

 

눈도 예쁘고 입도 예쁜데 콧볼 하나 때문에 '마기꾼'이라고 불린다고 하신다면?

 

유튜브 '1분훈녀생정' 채널에서 소개한 1분만에 시술, 수술 없이 콧볼 작아지는 방법에 주목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 소개하는 꿀팁들을 잠자기 전에 꾸준히 하면 3개월 내에 확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1. 세안 후에 촉촉하게 앰플 발라주기

ⓒ 유튜브 '1분훈녀생정'

유튜브 '1분훈녀생정' 채널에서 공개한 콧볼 작아지는 첫 번째 방법은 바로 '세안 후에 촉촉하게 앰플 발라주기' 라고 합니다.

 

촉촉한 앰플을 듬뿍듬뿍 발라주면서 얼굴 근육을 풀어주면서 콧볼 마사지를 준비해 주세요.

 

이렇게 먼저 얼굴 근육을 풀어준 뒤 마사지를 해주면 효과가 더 더욱 좋다고 합니다.

2. 영양혈 지압해 주기

ⓒ 유튜브 '1분훈녀생정'

유튜브 '1분훈녀생정' 채널에서 공개한 콧볼 작아지는 두 번째 방법은 바로 '영양혈 지압해 주기' 라고 합니다.

 

 

코 옆에 오목한 쪽을 영양혈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여기를 지긋이 지압해주면 콧볼 축소 효과 뿐만 아니라 비염 있는 사람들한테도 좋고, 감기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3. 콧대와 볼 사이 늘려주기

ⓒ 유튜브 '1분훈녀생정'

유튜브 '1분훈녀생정' 채널에서 공개한 콧볼 작아지는 세 번째 방법은 바로 '콧대와 볼 사이 늘려주기' 라고 합니다.

 

콧대와 볼 사이를 지긋이 늘려주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무식하게 피날 때까지 늘려주지 말고, 천천히 콧대와 볼 사이를 양쪽으로 번갈아 가면서 늘려주면 된다고 하네요.

4. 콧대 눌러주기

ⓒ 유튜브 '1분훈녀생정'

유튜브 '1분훈녀생정' 채널에서 공개한 콧볼 작아지는 네 번째 방법은 바로 '콧대 눌러주기' 라고 합니다.

 

미간 사이부터 콧대를 지긋이 눌러주면 된다고 합니다.

 

여기를 눌러주다 보면 왠지 눈에 몰렸던 피로가 가시는 느낌도 있고 코도 수술 없이 높아질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안경 쓴 사람들은 꼭 참고하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3번 하면 끝이라고 하는데, 매일 매일 해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위 방법대로 따라만 하면은 마기꾼 걱정 없이 콧볼은 갸름하게 돼있을 것이라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1분훈녀생정'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