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왜 그렇게 뺀 거에요?" 평생을 비만으로 살던 양수빈이 50kg를 감량할 수 있었던 이유

ⓒ 유튜브 '양수빈'

먹방 유튜버 양수빈이 다이어트 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최근 양수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양수빈'을 통해 '다이어트 동기부여!! 내가 50kg을 감량 할 수 있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영상에서 양수빈은 '여러분 멈추지 마세요 그리고 의심하지 마세요. 노력과 꾸준함은 배신하지 않습니다' 라고 전하며 평생을 비만으로 살았던 자신이 50kg를 감량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Q. 운동을 하는 이유는?

ⓒ 유튜브 '양수빈'

양수빈은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고 합니다.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못한다는 거는 핑계라며, 시간을 내서라도 하는 게 운동이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운동을 하면서 물론 신체적인 체력도 좋아졌지만, 유독 크게 다가온 것은 계속 앞으로 정진할 수 있는 정신력. 정신적인 체력이 생겼다는 것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마음에도 많은 변화가 생기면서 자신감도 많이 생기고 버틸 수 있는 그런 끈기가 생겨서 힘든 일이 생겨도 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해요.

ⓒ 유튜브 '양수빈'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이 양수빈은 138kg. 평생을 비만으로 살아왔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어린 나이에 당뇨는 물론이고 잦은 두통과 잔병들로 병원을 자주 다녔지만, 그렇게 아프면서도 항상 건강을 무시해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갑상선암도 진행 중이었다고 해요. 살 때문에 종양이 잡히는지도 모르고 그대로 살았으면 어떻게 됐을지 정말.. 아찔했었다고 하는데요.

 

어쩌면 다이어트를 결심한 그때의 자신이 지금은 자신의 생명의 은인인지도 모른다고 합니다.

ⓒ 유튜브 '양수빈'

다이어트를 하고 나니까 확실히 건강이 좋아지고 있는 게 느껴졌다고 해요.

 

두통을 달고 살았는데 더 이상 예전처럼 아프지 않으며, 또 높았던 당 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몸이 건강해지니까 자신의 마음에도 변화가 생기는 게 느껴졌다고 합니다.

 

자기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됐고 자존감이라는 게 뭔지 느끼게 되면서 마음도 많이 건강해졌다고 하네요.

Q. 50kg 넘게 감량한 비법?

ⓒ 유튜브 '양수빈'

양수빈은 다이어트라는 게 단기적인 프로젝트가 아니라 평생 가지고 가야 할 습관. 건강한 습관이라고 생각을 하셔야 할 것 같다고 합니다.

 

당연히 다이어트하면서 체중 감량도 중요하겠지만 무작정 체중을 빼는 게 아니라 좀 좋은 습관을 오래 가져가는 것을 목표로 두시는 것으로 권장한다고 해요.

 

멈추지 않고 내 속도대로만 잘 가면 된다고해요.

 

가끔은 쉬었다 가기도 하고, 천천히 걸어가기도 하고, 계속 그렇게 묵묵히 내 페이스대로만 앞으로 가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양수빈'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