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지민이 3개월만에 37kg 감량한 초특급 다이어트 비법


배우 홍지민은 3개월만에 37kg를 감량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가 다이어트를 결심한 이유는 바로 건강 때문이었는데요.


당시, 뮤지컬 배우를 포기해야할 정도로 노래를 못 불렀고 그래서 운동을 해 건강을 회복했다고 합니다. 그녀가 3개월 만에 37kg를 감량한 초특급 다이어트 비결은 무엇일까요?



37kg 감량을 도와준 다이어트 필수 아이템

1. 신선한 채소(with.도토리묵)


그녀가 다이어트할 때 꼭 챙겨 먹었던 식품은 바로 채소입니다. 저녁은 도토리묵으로 해결했으며 오이와 알배추 등을 섭취해 포만감을 채웠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식품들은 대체적으로 열량이 낮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숙변을 제거해주고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는데 도움을 주는 식품입니다.



2. 미니 체중계


그녀는 체중계를 이용해 수시로 몸무게를 측정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어떤 음식을 섭취했을 때 체중이 늘어나는지, 운동을 얼마만큼 했을 때 체중이 빠지는지 확인하고 다이어트를 위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서 필수였다고 하네요.


3. 한 치수 작은 트레이닝복


그녀는 한 치수 작은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하면 운동에 임하는 자세가 좋아질 뿐만 아니라 실제로 자세 교정 효과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전 농구선수 서장훈도 공감하며 옷을 제대로 갖춰 입고 운동을 하면 마음가짐이 달라진다고 말했죠.



쪄먹는 도시락 레시피


그녀가 다이어트를 할 때 먹었던 식단이라고 합니다. 도토리묵과 알배추, 가지, 당근, 브로콜리, 부추 등을 함께 찌고 계란 흰자만 분리한 달걀을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3분간 익혀 준비한 다음 도토리묵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섭취하면 됩니다.


 고추+대파 장아찌 레시피 

대파, 고추 간장 2/3컵, 물 1컵, 설탕 2큰술, 식초 1큰술 


푸짐해보이지만 많아봐야 400kcal라고 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이기 때문에 숙변이 제거되고 변비 예방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면서 핑거루트를 섭취했다고 밝혔습니다. 핑거루트는 뿌리 작물로 인도네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수확하는 식물로 '판두라틴' 성분이 지방대사 작용을 활발하게 작용하도록 도움을 줘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식품입니다.



2012년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핑거루트를 섭취한 결과 체중, 허리둘레, 엉덩이둘레, 복부 내장지방, 피하지방을 포함한 7가지 항목이 감소되었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그러나 따뜻한 성질을 가진 식품이기 때문에 임산부나 몸에 열이 많은 사람은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3개월 만에 37kg 감량한 홍지민은 이렇게 이야기 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여, 다이어트에 도전하세요!" 늘어난 체중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참고하여 체중감량에 성공해보세요!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