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눈 본 아가 시바견의 반응이 코로나로 지친 네티즌들에게 큰 힘을 주고 있습니다. (+영상)

 폭설로 하얗게 변해버린 세상은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동물들에게도 행복바이러스를 전달하는 것 같습니다. 새하얀 눈이 쌓인 정원에서 첫 눈 맞은 아가 시바견의 귀여운 반응이 레딧을 통해 공개되면서 코로나로 우울했던 많은 네티즌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었습니다.




위에 짧은 움짤은 레딧에 업로드 된 영상의 일부로써 172,000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과 함께 공유되며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동영상 속의 시바견은 처음 만난 새하얀 눈이 신기한듯양 점프를 반복하며 눈을 공격(?)했고, 처음 만나는 광경에 너무나도 즐겁고 행복해하는 것 같았습니다.




15초 내외의 짧은 이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쥐 사냥하는 여우 같아요", "아우! 너무 귀여워", "와! 우리 강아지랑 똑같이 행동하네"라며 즐거운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조금 지친 일상이었다면 귀여운 시바견 영상으로 재충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레딧 (u/vladgrinch)]


Curious Dog Plays In Snow For The First Time from r/aww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