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동안 ○○를 입에 물고 호흡하세요" 일본 페이스 트레이너가 알려주는 '동안' 되는 얼굴 근육 트레이닝법

10분 만에 노안을 동안으로 바꿔준다는 얼굴 근육 트레이닝법을 소개한다.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얼굴 주름을 쫙 펴줘 단 10분 만에 팽팽하고 탄력 있는 얼굴로 만들어 준다는 일명 '빨대 에어로빅'을 소개했다.

 

빨대 에어로빅은 입에 빨대를 물고, 평소 사용하지 않는 표정근을 단련해 표정이 풍부해지고, 얼굴에 생기가 돌면서 어려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누구나 쉽게 구할 수 있는 빨대로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 해 볼 수 있다고 하니, 따라 해 보길 바란다.

 

 

빨대 에어로빅

먼저 5~7cm 길이의 빨대를 준비하고, 빨대 끝에서 1cm 되는 부분을 입으로 문다. 그 상태에서 숨을 내쉬면서 아랫입술을 1cm 정도 내려준다. 계속 숨을 내쉬면서 턱을 들고, 아랫입술을 뿌루퉁하게 내민다. 

 

그다음 빨대를 통해 숨을 계속 내쉬면서 입을 다문 상태로 입꼬리를 올려준다. 이 동작은 3번 하는 걸 1세트로 하며, 총 3세트 하는 것을 추천한다. 

 

동작 시 팁

거울을 보면서 자신의 표정근이 어느 정도 움직이는지, 확인하면서 연습하는 것이 좋고, 만약 앉아서 할 경우에는 엉덩이뼈가 의자를 닿도록 허리를 곧게 편 바른 자세로 진행해야 빨대 에어로빅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