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 끗차이네.." 똥손들도 30초면 실패 없이 완성할 수 있다는 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

ⓒ 유튜브 '가빈미학'

유튜브 '가빈미학' 채널에서 머리 묶는 걸 어려워하는 곰손 분들을 위해서 한 끗 차이로 머리 예쁘게 묶는 방법을 여자분들은 꼭 보시라며 공개했는데요.

 

우선 곰손 일반인 분들의 경우 머리를 묶었을 때 대부분 묶은 모습이 위와 같으실거에요.

 

뒤통수가 납작하게 눌려있는 상태에다가 묶은 밴드 부분이 두상으로부터 떠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머리가 뭔가 봉실봉실 떠 있는 느낌으로 딱 봤을 때 예쁘다는 느낌이 들지 않는 그런 상태입니다.

 

여기서 곰손들도 30초면 완성 할 정도로 한 끗 차이로 예쁘게 묶는 방법이 있다고 하니, 평소 머리 묶기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꼭 보셨으면 합니다.

STEP 1.

ⓒ 유튜브 '가빈미학'

우선 머리를 묶기 전에 머리를 탈탈 털어 속에 공기감을 가득 채워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한 번 싹 털고 나서 묶을 때도 마찬가지로 머리를 탈탈 털어주시면 됩니다.

 

공기감이 채워질 뿐만 아니라, 잔머리가 자연스럽게 잘 빠지는 효과까지 있다고 하네요.

STEP 2.

ⓒ 유튜브 '가빈미학'

머리를 하나로 모아준 다음에 머리다발 잡은 손의 각도를 올려서 두상에 바짝 붙여주시면 됩니다.

 

손의 각도를 올리면 머리 두상이 저절로 생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너무 밑으로 묶지 마시고 머리를 하나로 모은 다음에 손을 올려서 두피에 딱 붙여주는 느낌으로 묶으면 훨씬 좋다고 합니다.

STEP 3.

ⓒ 유튜브 '가빈미학'

묶기 전에 머리를 잡은 상태에서 볼륨을 위해서 집게손가락으로 왼쪽, 오른쪽 살짝만 한번 빼주세요.

 

 

근데 이렇게만 하면 속볼륨이 안살기 때문에 머리 속에 집게손가락을 넣어서 머리가 빠지는 느낌이 들도록 뒷통수 볼륨을 만들고 묶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속에도 한번씩 채워주면은 볼륨이 아주 잘 산다고 합니다.

STEP. 4

ⓒ 유튜브 '가빈미학'

마지막 헤어라인을 비벼서 잔머리를 자연스럽게 빼주시면 완성입니다.

 

머리를 묶었을 때 잔머리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잔머리를 꼭 빼주세요.

 

머리를 비비는 과정에서 잔머리가 많이 빠지더라도 그냥 앞으로 딱 꽂아주면은 자연스러우니까 너무 꾸며내는 듯한 느낌 없이 예쁘게 잘 묶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유튜브 '가빈미학'

확실히 예쁘게 묶인 모습 보이시나요? 전/후 비교가 이렇게나 다르다니.. 한 끗 차이로 이렇게까지 달라질줄 상상도 못했는데 말이죠..

 

이렇게 묶으시면 아무리 해도 머리가 예쁘게 안묶이셨던 분들도 예쁘게 묶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맨날 아무 생각없이 아래로 묶으셨던 분들, 손목 살짝 위로하고 딱 뒤로 붙여서 한번 묶어보시면 신세계를 경험해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처음에는 어렵게 느껴지실지 몰라도, 몇 번 해보시면 곰손 분들도 30초면 완성된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가빈미학'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