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이 설치해두어야 할 '육아' 필수 어플 BEST 5

최근 스마트폰을 활용해, 유용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급한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어플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많은 엄마들의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아주 유용한 어플 BEST 5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방접종도우미

예방접종도우미는 질병관리본부에서 만든 앱으로 아이들의 예방접종 기록을 확인하거나 접종 시기에 맞춰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방접종비용을 지원 받을 수 있는 의료기 조회도 가능합니다. 예방접종시기를 자주 놓치는 육아맘인 분들은 '예방접종도우미' 앱을 설치하여 도움 받아보세요!


안드로이드: http://j.mp/2XE2Eyh

아이폰: http://j.mp/2XxdBl0


엄선

우리 아이들에게 무심코 먹였던 간식에 '발암물질' 또는 '10대 위험물질'이 들어있다면? 정말 충격일 것 같은데요. 엄선은 식품첨가물 및 위험정도와 1일 권장량 대비 나트륨/칼로리 함량, 영양성분과 알러지 성분까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이라면 꼭 필요한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j.mp/2XyeMk7

아이폰 : http://j.mp/2Xwo7sN


에누리 가격 비교

온라인 쇼핑몰에 올라온 상품을 한 눈에 보고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실제 조사 결과,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구입할 경우, 평균 8.3%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현재 이벤트로 단돈 100원에 GS25 상품권 1만원권 ,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바로 구입이 가능하니 꼭 설치 후,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http://j.mp/2Xs2yJW


열나요

어린 아이들에게 높은 열은 매우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자칫 해열제를 먹일 시간을 놓치거나 짧은 시간동안 여러 번 먹인다면 저체온증으로 큰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과 해열제 양을 항상 기억해줘야 합니다.


이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이 바로 '열나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실시간으로 아이의 열을 체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데 설정해놓은 매 시간마다 알람으로 알려주고 있습니다.


좋은 기능임에도 불구하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꼭 설치해두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http://j.mp/2XxODBS


허니스크린

이 어플은 스마트폰 잠금화면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고 포인트(현금처럼 사용 가능)를 획득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부업앱이라고 불릴 만큼 실제로 허니스크린 어플을 이용해 많은 포인트를 모으는 분들이 많습니다.


몇몇 후기들을 보면 허니스크린을 통해 매달 10만 포인트를 모아, 살림에 보탠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 폰에만 사용이 가능한 단점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http://j.mp/2wDdKYg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