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출산 후 다이어트 비결... 두 달만에 10kg 감량성공!

젊었을 땐 날씬했는데 출산하고 난 이후 살이 쪘다는 이야기를 들어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신기하게도 연예인들은 출산 후 2~3개월 만에 정상 몸매로 돌아와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하는데요.


배우 정혜영은 한 TV프로그램에 나와 출산 후 두달 만에 10kg를 감량해 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연예인들이 출산 후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모유수유입니다. 정혜영과 김희선, 김윤아, 박은혜, 손태영 등은 모유수유를 통해 10kg 이상 감량했고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오는데 큰 도움을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미국 피츠버그대 연구에 따르면 6개월 이상 모유수유를 한 여성은 그렇지 않은 여성에 비해 키 대비 허리둘레 길이가 10년 동안 짧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연구진은 모유수유는 아이의 건강 뿐만 아니라, 복부 지방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어 다이어트에도 이롭다고 말했습니다.


모유수유 다이어트 방법


100ml의 모유를 생산하려면 75kcal가 소모되는데 아기에게 필요한 모유는 최고 750ml으로 모유수유를 하면 운동을 하지 않아도 500kcal의 열량이 소모됩니다. 출산 후 3~6개월 정도 모유수유 하면 허벅지와 배에 축적된 지방이 제거되며 임신 전 체중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모유수유를 하면 가슴이 처진다는 등의 체형 변화를 걱정하는데 이 증상은 모유수유 때문이 아닌 갑작스레 증가한 체중 때문에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지금까지 연예인 출산 후 다이어트 비결 모유수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유수유와 함께 식이요법을 한다면 운동을 하지 않아도 효과적으로 뺄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