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전부터 보내는 심장마비 전조증상 6가지

많은 현대인들은 잘못된 식습관과로’, ‘스트레스등의 원인으로 혈관질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그중 가장 대표적인 질환이 심장병뇌졸중이며, 합병증으로 인한 많은 사망자가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관상 동맥이 막혀 혈액 공급이 부족해지면서 각종 합병증을 유발시키며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질병이 발병하면 자칫 심장마비가 올 수 있어 어떻게든 조기에 확인하고 치료해야 하는데요.

 

이러한 위협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동맥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알 턱이 없습니다.하지만, 해외 건강 웹사이트에서는 심장마비 한 달 전에 발생하는 우리 몸의 신호를 확인할 수만 있다면 생명을 조기에 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빠른 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심장마비 D-30, 우리 몸에서 보내는 신호

1) 컨디션 악화

심장마비 한 달 전부터 우리 신체는 급속도로 약화되며, 컨디션이 나빠지게 됩니다이것은 심리적 불안감으로 표현되며, 공포감을 느낀다거나 긴장되고 호흡이 빨라지는 경험을 합니다.

 

마치 신체에서 본능적으로 주의하라는 신호를 보내는 것과 같은데요심장마비를 겪은 많은 사람들은 컨디션 악화피로감이 매우 높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2) 극도의 피로감

평소 일상생활을 무리 없이 보내던 사람들도 급작스레 끊임없는 피로감을 느끼게 됩니다심장마비 전조증상을 겪는 70% 여성들은 독감과 같은 탈진 증상을 겪었으며,심지어 핸드폰이나 핸드백조차 들 수 없을 정도로 극도의 피로감을 느꼈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3) 호흡곤란

지나친 운동이나 움직임이 없었음에도 갑작스레 호흡곤란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아주 일시적인 증상이라 많은 사람들이 놓치기 쉬운 신호이지만최근 갑자기 숨이 가빠지며 호흡곤란을 경험했다면 당장 병원을 방문해야 합니다.


4) 지속적인 가슴통증

생활하다가 일시적으로 가슴통증을 느낄 수 있지만, 이 증상은 조금 다릅니다심장마비 신호는 등 윗부분과 어깨, 목 등 심장과 매우 가까운 부위에서 통증이 나타납니다평소보다 다른 느낌의 통증이 계속된다면 심장마비 전조증상으로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5) 감기 증상과 많은 땀 분비

혈관이 막히면서 몸 전체에 충분한 혈류가 흐르지 않고 감기 기운과 같은 증상이 나타납니다으슬으슬한 추운 느낌과 함께 얼굴이 창백해지고 많은 양의 땀이 분비될 수도 있습니다평소와 달리 지나치게 땀이 흐르며 감기와 유사한 증상을 경험하고 있다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6) 현기증 증상

혈관 공간이 막히고 줄어들면서 뇌에 혈류가 부족해지며 현기증을 느끼게 됩니다이 증상은 자칫 뇌출혈을 일으키며 생명을 잃을 수 있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해야합니다계속적으로 현기증 증상이 나타나며 의식을 잃을 것 같은 호흡곤란까지 동반될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