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 후, 취침 전 딱 5분만 따라하면 뱃살, 전신 지방 확실하게 태워준다는 초간단 운동법

반응형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뱃살과 전신 지방까지 태워주는 물개 운동법을 소개한다.

 

이 운동법은 다이어트킹 숀리가 소개한 애니멀 운동법으로 5분 안에 배꼽을 자극해 뱃살 처짐은 물론, 복부 지방까지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는 이 운동을 매일 5분씩 따라하면 2주만에 최대 8kg 감량가능하다고 전했다.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종아리 근육까지 자극을 받아 전신 스트레칭 효과를 나타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딱 '2주만' 하면 전신지방 확실하게 태워주는 '물개 운동법'

 

이 운동법을 5분씩 기상과 취침 때 5분씩 해주면 스트레칭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 운동법의 원리는 복직근이 힘을 잃어 배가 나오고 뱃살이 처지는데 발끝을 아래로 스트레칭을 하면서 배꼽 아래로 힘이 들어가 자극을 주고 여기에 호흡을 더해 효율적으로 복부지방을 제거한다고 말했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지방은 숨을 쉬는 과정에서 이산화탄소로 배출되는 중성지방이 84%, 땀, 소변, 대변, 눈물 등 수분으로 나머지 16%가 배출된다는 결과를 얻었다고 한다. 운동을 할 때 호흡을 잘하는 것만으로도 지방을 태우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