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5분이면 됩니다" 기상 후, 취침 전 따라 하면 뱃살, 전신 지방 모조리 태워주는 초간단 운동법

채널 A - 나는 몸신이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던 뱃살과 전신 지방까지 태워주는 물개 운동법을 소개한다.

 

이 운동법은 다이어트킹 숀리가 소개한 애니멀 운동법으로 5분 안에 배꼽을 자극해 뱃살 처짐은 물론, 복부 지방까지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는 이 운동을 매일 5분씩 따라하면 2주만에 최대 8kg 감량가능하다고 전했다.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동작으로 종아리 근육까지 자극을 받아 전신 스트레칭 효과를 나타내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준다.

딱 '2주만' 하면 전신지방 확실하게 태워주는 '물개 운동법'

채널 A - 나는 몸신이다

이 운동법을 5분씩 기상과 취침 때 5분씩 해주면 스트레칭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 운동법의 원리는 복직근이 힘을 잃어 배가 나오고 뱃살이 처지는데 발끝을 아래로 스트레칭을 하면서 배꼽 아래로 힘이 들어가 자극을 주고 여기에 호흡을 더해 효율적으로 복부지방을 제거한다고 말했다.

 

채널 A - 나는 몸신이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과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대학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지방은 숨을 쉬는 과정에서 이산화탄소로 배출되는 중성지방이 84%, 땀, 소변, 대변, 눈물 등 수분으로 나머지 16%가 배출된다는 결과를 얻었다고 한다. 운동을 할 때 호흡을 잘하는 것만으로도 지방을 태우는 또 하나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