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은 그대로 지키면서 '뱃살'만 짜내버리는 운동 3


많은 여성들이 지방을 빼기 위해 노력하지만, 자칫 가슴까지 작아질까봐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슴 볼륨은 지키면서 허리와 뱃살을 뺄 수 있는 방법이 소개돼, 많은 여성들에게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다.


이 운동들은 하나 같이 집에서 특별한 운동 기구 없이 손쉽게 할 수 있는 맨몸 운동으로 가슴 볼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날씬한 몸매로 가꿀 수 있다.



1. 엉덩이 걸음 운동


양쪽 다리는 앞으로 쭉 펴고 앉아 양팔을 앞뒤로 움직이며 엉덩이로 걷듯이 앞으로 이동하는 운동이다.


앞으로 20걸음, 뒤로 20걸음을 진행하며 다리가 아닌 오직 엉덩이 힘으로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다.



2. 하늘 자전거 운동

아래로 처진 뱃살과 내장을 원위치로 되돌릴 수 있는 이 운동은 편안히 누워 양손을 엉덩이 좌우에 놓고 허리를 받쳐 다리를 하늘로 들어올리며 공중에서 자전거 타듯 돌리면 된다.


초보자들은 처음 이 동작이 다소 어려울 수 있지만, 정확한 동작으로 횟수를 점차 늘려나가면 근육이 강화될 수 있다.


이 운동은 종아리와 허벅지, 엉덩이, 하복부의 근육에 긴장감을 줘, 하체 몸매를 관리하는데 탁월한 운동법이다.



3. 페트병 찌그러트리기 운동

이 운동은 틀어진 골반을 교정해주고 엉덩이와 허벅지, 종아리에 붙은 지방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다.


똑바로 선채로 양발 끝을 붙인 뒤, 양 다리를 살짝 오므리고 물을 반 정도 채운 500ml 페트병을 무릎 사이에 끼운다.


이후 배와 엉덩이에 힘을 주며, 뒤꿈치를 10회가량 들어올리고 내리고 반복하면 된다.


마지막 10회 마지막에는 발꿈치를 들어올리며 10초간 자세를 유지하면 된다. 이때 마찬가지로 페트병을 꽉 누르며 집중하며 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