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만 했을 뿐인데, 23kg 감량하고 몸무게 앞자리 바꿔버린 홈트 루틴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고도비만이었던 그녀가 홈트만 시작했을 뿐인데 81kg에서 58kg가 되는 큰 변화가 일어났다. 그녀는 안 맞던 사이즈에 옷들이 맞기 시작했고, 눈 씻고도 찾아볼 수 없었던 목 라인이 생겼다.

 

그녀가 이렇게 변화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보자.

 

그녀는 가장 먼저 자신이 홈트를 하면서 느꼈던 소소한 꿀팁에 대해 소개했다. 이 꿀팁이 혼자 하는 외로운 싸움에서 큰 힘이 되어줬다고 말했다.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첫 번째로 매일 똑같은 홈트 영상을 따라 하고 기록하는 방법이다. 최소 일주일 동안 같은 운동을 반복하고, 익숙해질때 쯤 루틴을 새롭게 바꿨다고 말했다.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두 번째는 전신거울을 보면서 운동을 따라하는 방법이다. 운동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영상으로 기록하여 혼자해서 지칠 수 있는 홈트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추천했다.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세 번째는 홈트 영상 설명에 집중하는 것이다. 동작을 따라 하는 중간 포인트를 짚어주는 부분을 집중해서 듣고 바로 교정하면 통증도 없을 뿐 아니라 운동효과도 좋다고 한다.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마지막은 예전에 따라 했던 홈트 영상을 시간이 지난 뒤 다시 따라 해보는 방법이다. 다이어트 초반부터 했던 동작을 다시 따라 해보면 자세도 확실히 다르고 나의 운동 능력이 향상됐음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그녀는 이렇게 몸무게 앞자리가 바뀔 때쯤이면 홈트 루틴을 새롭게 바꾼다고 말했다. 이유는 운동의 재미도 떨어질 뿐 아니라 감량 속도도 더뎌지기 때문에 새로운 홈트 루틴을 계획해 적용하는 것이 체중 감량에 보다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 꾸주니GGUJUNII

그녀가 운동 시 따라 했던 영상은 주로 땅끄부부, 비타민신지니, 힙으뜸의 영상을 참고했으며, 운동 루틴은 운동전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복근, 다리, 힙업, 팔뚝 순으로 진행한 후 운동 후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했다고 한다.

 

그녀의 자세한 운동방법이 궁금하다면 그녀가 직접 운영하는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도록 하자.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