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이 컴백 일주일 전 급찐살 '4kg' 빼는 다이어트 식단

여자 아이돌에게 다이어트란 떼 놓을 수 없는 숙명과도 같다고 할 수 있다. 특히, 컴백 전과 컴백 후에 모습을 보면 다이어트 차이가 확연하게 느껴진다.

 

그런 모습을 보면 도대체 어떻게 다이어트를 했길래 저렇게 쏙 빠질 수 있을까 생각하게 되는데, 오늘은 일주일만 따라 하면 '4kg'을 쏙 빠지게 해준다는 컴백 전 걸그룹 다이어트 식단에 대해 소개한다. 

 

1일차 - 준비 단계

 

 

바나나를 제외한 제철 과일을 아침 점심 저녁으로 나누어 충분히 섭취한다. 가능한 제철 과일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2일차 - 몸을 비우는 단계

 

아침은 공복을 유지하되 너무 배가 고픈 경우 삶은 감자 1개만 먹는다. 점심에는 양배추 50g + 방울토마토 100g + 올리브유 한 스푼 = 채소 샐러드(1회)를 먹는다.

 

저녁은 적채 50g + 당근 70g + 올리브유 한 스푼 = 채소 샐러드(1회)를 먹는다.

 

3일차 - 몸을 비우는 단계

 

감자와 바나나를 제외한 과일과 채소를 샐러드를 만들어 먹는다. 2일차와 동일하게 아침은 공복을 유지하고, 점심은 파프리카 반 개 + 토마토 2개 + 올리브유 한 스푼 = 채소 샐러드(1회)를 먹는다.

 

저녁은 양상추 3장 + 양파 1/3개 + 올리브유 한 스푼 = 채소 샐러드(1회)를 먹는다.

 

4일차 - 영양소 보충 단계

 

바나나 9개 이하와 저지방 우유를 마신다. 4일차에는 지난 3일 동안 소모된 칼륨과 나트륨을 보충하는 단계로 바나나와 우유는 시간차를 두고 따로따로 시간단위로 천천히 나눠 먹는다.

 

5일차 - 독소 배출 단계

 

단백질 보충용 닭고기를 섭취한다. 토마토는 식이섬유 소화 촉진 용이다. 닭고기는 생선으로 대체 가능하다. 닭 가슴살 300g + 토마토 6개를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는다.

 

6일차 - 체중 감량 확인 단계

 

철과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고 비타민과 섬유질을 보충하는 단계이며, 체중 감소가 눈으로 확인 가능하다. 닭 가슴살 300g + 채소 샐러드(토마토1, 파프리카1, 브로콜리 100g, 올리브 오일 한 스푼)를 아침, 점심, 저녁으로 먹는다.

 

7일차 - 마무리 단계

 

현미밥과 채소를 곁들여 반찬으로 먹으며, 과일주스를 마신다. 현미 100%로 만들고 과일주스와 채소는 무제한으로 먹어도 된다. 현미밥 + 채소 샐러드와 과일 주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