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따라 하면 '10kg' 감량, 살이 흘러내릴 수밖에 없다는 댄스 다이어트 끝판왕

유튜브에서 조회 수가 무려 450만을 기록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영상이 있다. "댄스 다이어트 끝판왕 체중 감량 운동 다이어트 댄스 에어로빅"이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영상 속에는 두 명의 남성이 나란히 서서 음악에 맞춰 동작을 하고 있다.

 

 

 

 

 

ⓒ유튜브 - 엄마TV

 

첫 동작은 워킹으로 가볍게 시작했으며, 이어 싸이드 스텝 동작으로 첫 동작보다는 조금 더 격렬했다. 

 

 

 

 

ⓒ유튜브 - 엄마TV

 

이어 싸이드 스텝 & 킥백, 니업, 킥 & 리치, 킥 백 & 풀 다운, 싸이드 스텝 & 플라이 등의 다양한 동작을  약 30초 가량 반복하고, 동작 사이에 10초간 휴식하며 워킹 동작을 반복했다.

 

 

 

ⓒ유튜브 - 엄마TV

 

그다음 동작으로는 사이드 스텝 & 박수를 했고, 전과는 달리 스텝을 두 번씩 밟으면서 동작을 진행했다. 이후 엘보우 투 니즈1, 엘보우 투 니즈 2, 킥백 & 풀, 워킹 & 푸시 동작을 마지막으로 모든 동작이 끝났다.

 

 

 

ⓒ유튜브 - 엄마TV

 

영상은 총 10분도 채 안 되는 시간이지만, 온몸에 땀을 쪽 빼주며, 누구나 쉽게 집에서 따라 할 수 있는 초간단 동작으로 관절 부담 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또, 뱃살은 물론, 심폐지구력도 좋아지고,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따라 하면서 스트레스는 날려주고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