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후 4주된 강아지 4마리가 사라졌어요.." 페이스북에 올리자 기적같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제리 메리는 지난 주 그녀의 집에서 생후 4주 된 강아지들이 도난 당하고 귀중품과 현금 등이 사라지는 일을 겪었다. 


지난 23일(현지시각) 영국 미러는 도둑 맞은 강아지들이 부모와 재회하는 사랑스러운 순간을 보도했다.


ⓒ페이스북 페이지 'Missing and Stolen Pets Australia'


도둑들은 쇠지렛대를 이용해 침입했고 강아지와 귀중품, 현금 등을 훔쳐갔다. 이를 본 제리 메리는 페이스북에 도움을 요청하는 글을 올렸다.


"금요일 밤 자정에 골드코스트에서 생후 4주된 강아지 4마리가 사라졌어요."

"그들은 엄마 강아지 없이 살아남지 못할 겁니다."

"소중한 강아지들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와 같은 내용은 페이스북 페이지 'Missing and Stolen Pets Australia'를 통해 널리 공유되었다. 그 결과, 지난 21일 밤 경찰관들에게 익명의 제보가 전달되었고 강아지들의 소재를 파악해 구조할 수 있었다.


ⓒ페이스북 페이지 'Missing and Stolen Pets Australia'


새끼 강아지들을 되찾은 제리 메리는 "강아지들이 무사히 돌아와서 너무 기쁘고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웃음을 멈출 수 없었다. 


그리고 제리메리는 페이스북에서 "키릴리 컬(kirrily Cull)은 가장 위대한 애완동물 탐정이며, 당신의 끈질긴 노력으로 우리 아기들을 집으로 데려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없었으면 불가능했어요!"라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현재 강아지들을 훔쳐간 47세 팜 비치 남성은 체포되어 절도혐의로 기소되었고, 법정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