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스트레스 안녕!" 새하얀 눈밭에 신나게 타는 셀프 개썰매가 네티즌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새하얀 눈이 쌓인 언덕에서 즐겁게 눈썰매를 타는 행복한 골든리트리버의 장면이 한 트위터를 통해 퍼지면서 코로나로 답답하기만 했던 네티즌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위에 짧은 움짤은 트위터 필굿페이지에 업로든 된 영상의 일부로써 이미 약 57,000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입소문과 함께 리트윗되고 있다.



동영상 속의 골든리트리버는 새하얀 눈밭으로 바뀐 언덕을 눈썰매 타는 것처럼 미끄러져 내려갔고, 이 순간을 매우 행복하며 즐거워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또한, 해당 페이지의 피드메세지 역시 "역대 최고의 날!"이라며 골든리트리버의 마음을 대신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18초에 짧은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대 최고의 강아지 영상 중 하나!", "휘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내가 오늘 본 것 중 가장 건강에 좋은 것 같아" 등 즐거운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코로나로 답답한 요즘. 신나는 골든리트리버의 눈썰매 영상과 함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요?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witter "The Feel Good Page ❤️ @akkitwts"


https://twitter.com/akkitwts/status/1342448808806948864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