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 '10kg' 감량하고 아이돌 소리 듣는 방송인 김태진의 다이어트 비법!

최근 방송인 김태진이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후 달라진 외모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그는 과거 통통했던 모습과는 달리 날렵해진 턱 선을 자랑하며 이목구비 또한 더 또렷해졌다.


ⓒ인스타 - taejinaaa


그는 사진과 함께, "네 같은 사람입니다. 왜.. 아시잖아요.. 3~4kg만 빼도 얼굴선이 달라지고, 7~8kg 이상 빼면 몸 선이 달라지는 거... 근데 그것보다 중요한 건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았다는 거예요"라는 글도 남겼다.


과거 김태진은 운동을 너무 싫어한 나머지 슈퍼를 갈 때도 차를 타고 다닐 정도였으며, 다이어트와 자신은 전혀 관계가 없는 줄 알았다던 그가 어떻게 10kg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었을까?


ⓒ인스타 - taejinaaa


그는 일단 쓸데없는 군살만 빼보자는 생각으로 운동 없이 다이어트 한약을 섭취하기 시작했고, 그 방법이 생각보다 너무 잘 맞았다고 한다.


ⓒ인스타 - taejinaaa


ⓒ인스타 - taejinaaa


그렇게 그는 매일 변화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욕심이 나기 시작했고, 주 2~3회 줄넘기도 함께 병행하며,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더욱 열심히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스타 - taejinaaa

그러면서 그는 "일단 빼고 나면 저절로 운동하게 돼있어요. 여러분들도 꼭 그 재미를 맛보셨으면 합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딴 사람이 됐다",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네요", "아이돌 같아요 그 모습 꼭 유지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