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소에 궁극적인 효능을 지닌 마법의 콩

날씨가 풀리면서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평소 먹는 식단을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체중감량의 비중 식이요법 70% 운동 30%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 분들은 오늘 소개할 흰 강낭콩을 섭취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탄수화물의 흡수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어 체중관리에 매우 좋답니다.


1. 탄수화물 흡수 차단 

이탈리아인들이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고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바로 흰 강낭콩 덕분입니다. 우리가 탄수화물을 섭취하면 침에 든 아밀라아제(당분 분해효소)가 탄수화물을 분해시키는데 흰 강낭콩의 '파세올라민' 성분이 아밀라아제의 기능을 차단시킵니다.


그 덕분에 탄수화물의 흡수를 억제해 체중이 평소보다 감소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미국 식품의약청에서도 이 효능을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2. 풍부한 단백질 

흰 강낭콩은 다른 식품보다 더 많은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달걀 2배, 현미 3배, 우유 8배 이상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는 고단백식품입니다. 게다가, 식이섬유 함량도 고구마 8배, 사과 17배 가까이 들어 있어 체중감량은 물론, 건강에도 매우 긍정적인 효능을 가져다줍니다.


 3. 간 기능 개선 

강낭콩에는 레시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피로회복과 간 기능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평소 잠을 충분히 잤는데도 피로감이 느껴진다면 '간 기능 이상'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4. 당뇨 완화 및 개선 

식사 이후 급격하게 상승하는 혈당은 당뇨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흰 강낭콩을 섭취하면 전분 분해를 방해하고 포도당 흡수를 막아 혈당수치를 안정화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당뇨병을 앓고 있거나 의심증상들이 나타난다면 이 식품을 섭취해 치료와 예방하시기 바랍니다.


 5. 면역력 강화 

우리 몸은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하며 그중에서도 '단백질'을 원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은 근육과 모발, 손톱의 생성에 도움줄 뿐만 아니라 면역력을 크게 강화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 게다가, 기초대사량을 크게 늘려줘 체중감량 효과도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및 섭취방법 

위장이 약한 사람이 과다섭취할 경우 설사나 복통, 구토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루 권장 섭취량인 약 60알정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섭취방법은 간단합니다. 잡곡밥과 1:1 비율로 섞어 밥을 지어 먹거나 30분정도 불려서 우유에 갈아마시면 부족한 영양소를 채울 수 있고 간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조금씩 쪄서 간식 대용으로 섭취하는 방법도 있으니 취향에 따라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