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돌들이 다이어트할 때 공통적으로 한다는 '아이돌 운동법'


걸그룹 몸매 하면 그저 신이 태어날 때부터 만들어준 타고난 몸매라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도 우리와 똑같이 먹는 것을 좋아하고, 그로 인해 살도 똑같이 찐다고 한다. 



그런데 어떻게 모두가 워너비 몸매라고 느끼는 완벽한 몸매를 가질 수 있는 것일까? 그 뒤에는 피나는 노력이 숨어있다고 한다. 오늘은 그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현역 걸그룹 멤버들이 선호하는 운동법과 다양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알아봤다.


걸그룹 대세 운동법


블랙핑크, 아이즈원, 레드벨벳, 우주소녀, 위키미키, 에이핑크, 러블리즈, 여자친구 등 거의 모든 걸그룹들이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아이돌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고 한다.



필라테스는 에너지의 소비를 관장하는 신진대사를 활성화한다. 신진대사의 속도가 빨라지면 체온이 올라가면서 땀이 나고 칼로리가 소비되는데, 이렇게 천천히 체중을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근육에 무리를 주지 않고 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또, 몸의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으며, 요요 없는 체중 감량을 위한 제일 건강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라 매일 몸매 관리를 해야 하는 걸그룹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한다.


'11자 복근' 운동법


트와이스 모모, 전소미, 소유, EXID LE, 다이아 유니스 등 모두 개미허리로 유명한데, 이들 모두 같은 복근 운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운동 효과 또한 엄청나 매일 하면 누구나 '11자 복근'을 가질 수 있다고 한다.



트위스트 플랭크는 플랭크 기본자세에서 시작하며, 어깨, 팔, 발은 되도록 안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다. 자세를 유지한 상태에서 골반을 좌우로 한 번씩 비틀어 주는데, 양쪽 다해야 1번이다. 하루 50회씩 총 3세트 하는 것을 추천한다.


저염식 습관화

저염식은 나트륨의 섭취량을 상대적으로 적게 제한하는 식사 방법이다. 무작정 식단을 끊을 경우 오래 지속되지 못하고, 건강 또한 나빠지기 때문에 저염식을 생활화하는 걸그룹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저염식이 아닌 맵고 짠 음식을 먹을 경우 몸을 퉁퉁 붓게 하고, 체중 감량을 느리게 만들기 때문에 걸그룹들은 이 부분을 가장 많이 신경 쓴다고 한다.


실제로 저염식을 1주일만 해봐도 몸이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잘 붓지 않고,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한다.


항상 대중들에게 예쁘고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걸그룹들이 피나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 이들에게 자극을 받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면 당장 집에서 할 수 있는것 부터 따라해 건강한 몸매를 가꿔보자.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