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를 본 주인이 깜짝 놀란 이유? (+영상)

얼마 전 소개했던 '똑똑이 리트리버가 물에 빠진 여동생을 구하는 방법'에서 리트리버의 영특함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최근 보어드판다에서 사다리를 타고 지붕 위로 올라가는 똑똑한 리트리버 에이스를 보도하여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오리건주 포트랜드에 살고 있는 에이스의 주인 빈스는 최근 에이스가 지붕에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요. 처음 빈스는 누군가가 자신을 몰래카메라처럼 속이려는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 후, 빈스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뒷마당에 있는 CCTV에 녹화된 영상을 확인했는데 그의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빈스는 영상 속에 에이스가 지붕으로 올라가기 위해 사다리를 자연스럽게 이용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그는 에이스가 사다리를 이용하여 지붕 위에 올라온 것에 대해 당시에는 '정말 충격적'이었다고 합니다. 이어, 지붕 위에 스스로 올라온 에이스를 내려보내기 위해 그의 룸메이트에게 도움을 받아 다시 지상으로 내려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정말 똑똑하네. 에이스", "으.. 우리집에 사다리 못 놔둘 것 같아..", "올라가자마자 어떻게 내려갈지 걱정 좀 했겠는데?ㅎㅎ" 등 예상치 못한 리트리버의 용기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보어드판다 & TIKTOK]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