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선 집사들 충격ㅋㅋ" 천천히 먹으라고 사준 슬로우식기를 처음 본 댕댕이의 반전 리액션(+영상)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점점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최근 한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급하게 먹는 반려견을 위해 구입한 슬로우식기를 접한 댕댕이의 반전 리액션이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견주는 온라인 서핑 중 매번 급하게 사료를 먹는 반려견을 위한 아이디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슬로우식기로 잘 알려진 이것은 그릇 안에 방해물(?)이 설치되어 있어 강아지가 사료를 급하게 먹지 못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제품을 홍보하는 영상 속에서도 슬로우식기를 사용하니 급하게 먹던 강아지가 조금 더 천천히 먹게되는 것을 볼 수 있었고, 이를 강조하는 것을 자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슬로우식기!

사료를 담아 반려견에게 주어 반응 살펴보기로 했는데요. 기존과 다른 식기에 담긴 사료를 마주친 녀석은 잘 먹는 것처럼 탐색전을 벌이는 것 처럼 보이는데요.

 

 

하지만 답답함을 견디지 못한 것인지 사료가 담긴 식기를 입에 물어 들어올리더니 던져버리고, 땅에 떨어진 사료를 먹으면서 슬로우식기는 역할을 다하지 못하고 견주의 기대와 현실 사이의 괴리를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우리 애도 개집을 사줬는데 안 들어가고 지붕 위에 올라가서만 있어요", "우리 멍멍이는 다 계획이 있구나ㅎㅎ", "진짜 놀라워요. 한참 웃었네요ㅋㅋㅋ"등 댕댕이의 예상치못한 반전 리액션에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영상 출처: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9gag']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