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감 드론이 점차 대중화되면서 실내에서도 종종 드론을 날리곤 하는데요. 혹시나 집에서 반려견, 반려묘와 함께 지내고 있다면 조금 더 신중한 선택을 해야할 것 같아 보입니다. 갑자기 앞에 나타난 드론에 홀려 나도 모르게 본능적으로 반응한 고양이의 모습에 집사님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매체 데일리메일은 집사가 실내에서 날리던 드론을 만나자 보인 고양이의 본능적인 반응을 소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페탈루마에 살고 있는 영상 속의 주인공인 고양이는 집사가 실내에서 날리고 있는 드론을 계단 꼭대기에 앉아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넋이 나간듯이 드론만 지켜보던 녀석의 앞으로 집사는 보란듯이 드론을 흔들거리며 자극했는데요. 녀석은 이내 본능적인 사냥 기술을 선보이며 단 한 번의 라이트훅으로 드론을 날려버렸습니다.
성공적인 사냥(?)을 마친 녀석은 보란듯이 "냐옹~"거리는 입모양을 보였는데, 마치 날쌘 라이트훅을 날린 후, 이소룡처럼 "아뵤~"하는 것처럼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3초 남짓한 짧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이게 고양이들이 작동하는 방식이죠~", "라이트훅으로 보내고 자신감에 차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ㅎㅎ" 등 자신도 모르게 본능적인 기술을 발휘하는 녀석의 행동과 귀여운 입모양에 즐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영상 출처: 데일리메일 (Daily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