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으로 도망친 돼지, 당신의 선택은??

 

농장을 탈출한 돼지 한 마리의 안타까운 사연이 온라인 상의 관심을 너머 많은 이들이 청원서에 직접 서명을 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걸까요?

 

 

노팅엄셔 울러튼에 살고 있는 안나는 최근 온라인매체 매트로를 통해 농장을 탈출한 돼지 한 마리의 안타까운 사연을 소고했습니다. 얼마 전, 그녀는 함께 지내고 있는 개의 산책을 위해 근처 숲 속을 지나는 중이었습니다.

 

평소에도 별 일 없이 매번 지나가던 길이었지만, 어쩐 일인지 이번에는 아무것도 없을 것 같던 덤플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궁금함을 참을 수 없었다고 하는데요. 떠돌이 개 또는 야생 오소리일 것이라는 그녀의 생각과는 다르게 어미 돼지 1마리와 새끼 돼지 11마리가 덤풀 안에서 바스락거리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즉시 브린슬리 동물 구조 자선단체에 연락하여 어미 돼지와 새끼 돼지는 근처에 있는 농장을 탈출한 것으로 확인했지만, 돼지 농장에서 탈출한 어미 돼지는 농장으로 돌아갈 경우 도살장으로 보내지는 것을 피할 수 없는 운명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자선단체는 농부에게 어미 돼지가 도살장으로 보내지는 것만은 피할 수 있게 해달라고 호소하였는데요. 이 소식을 들은 많은 사람들은 어미 돼지와 새끼 돼지를 구하기 위한 청원서에 현재 3000명 이상 서명했다고 합니다.

 

자선단체와 그 팀은 농부에게 연락을 취하려고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매트로 (Metro)]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