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욕 잃은 8개월 된 앵무새 엑스레이를 찍자 뱃 속에 가득한 '이것'의 정체

 

며칠 전 태국에 살고 있는 한 여성은 자신이 겪은 황당한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그녀가 키우고 있는 앵무새는 아무 일 없이 아침식사를 마친 후, 오후가 되자 식욕을 잃은 것처럼 먹으려 하지 않고 복통 증세를 보이고 있었죠.

 

 

처음에는 그냥 앵무새의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녀석의 증세는 점점 심해져갔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근처에 있는 동물병원에 엑스레이 촬영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마침내 엑스레이를 찍게 된 앵무새 뱃 속을 보게된 수의사와 주인은 뜻밖의 광경에 깜짝 놀랄 수 밖에 없었다고 하는데요. 앵무새 뱃 속에는 정체모를 구슬같은 작은 물체들이 가득했고 곧장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수의사의 두 시간이 이상의 긴급 수술을 통해 뱃 속에 가득차있던 구슬 같던 작은 물체들은 글쎄 다이아몬드였던게 아니겠습니까?

 

그것도 0.2캐럿정도 되는 21개의 다이아몬드들이 앵무새의 뱃 속에 들어가 복통을 일으켜 점점 상태가 안 좋아졌던 것이라고 하는데요.

 

주인은 아마도 자신의 보석함에 들어있던 다이아몬드를 먹은 걸로 추측하며 "잘 잠궈둔 보석함을 어떻게 열게된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똑똑하네요. 앞으로는 안 보이는 곳에 넣어둬야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애니멀파라다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매트로 (Metro)]

그리드형

댓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